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방송
  • 입력 2017.10.07 10:11

‘용띠클럽-철부지 브로망스’, 공식 포스터 최초 공개

▲ KBS 2TV ‘용띠클럽-철부지 브로망스’ 제공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용띠클럽-철부지 브로망스’ 공식포스터가 공개됐다.
 
10월 10일 KBS 2TV 새 예능프로그램 ‘용띠클럽-철부지 브로망스’가 첫 방송된다. 대한민국 연예게 대표 절친으로 손꼽히는 용띠클럽 5인방(김종국, 장혁, 차태현, 홍경민, 홍경인)이 처음으로 동반 출연소식을 알리며 큰 관심과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런 가운데 10월 7일 ‘용띠클럽-철부지 브로망스’의 공식 포스터가 공개되며, 예비 시청자들의 궁금증과 기대감을 치솟게 만들고 있다. 자연스러운 다섯 친구들의 모습을 통해 이들의 끈끈한 우정, 유쾌한 웃음이 오롯이 드러났기 때문이다.
 
공개된 포스터는 어두운 밤 작은 포장마차 앞에 선 김종국, 장혁, 차태현, 홍경민, 홍경인 다섯 친구들의 모습을 담고 있다. 편안한 옷차림에 앞치마까지 멘 친구들은 나란히 서서 어깨동무를 한 채 카메라를 향해 환하게 미소 짓고 있다. 이들 뒤의 포장마차에는 다섯 친구들의 이름을 활용한 ‘홍차네 장꾹’이라는 재치 있고 유쾌한 간판까지 장식되어 있어 눈길을 끈다.
 
이와 함께 놓칠 수 없는 것이 프로그램의 정체성을 보여준 ‘20년 우정 실화’라는 문구이다. 실제 20년지기인 다섯 친구들이 5박6일의 여행을 통해 자신들의 우정을 되짚고, 작지만 소중한 자신들의 로망을 실현하는 모습을 보여주는 것이 ‘용띠클럽-철부지 브로망스’이기 때문이다.
 
한편 ‘용띠클럽-철부지 브로망스’는 함께일 땐 두려울 게 없었던 철부지 친구들의 좌충우돌 소동극을 담은 야외 리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철이 없지, 꿈이 없냐!”를 외치며 철들기를 거부한 20년지기 용띠 절친들의 유쾌한 로망여행 ‘용띠클럽-철부지 브로망스’는 2017년 10월 10일 화요일 밤 11시 KBS 2TV에서 첫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