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12.09.19 11:20

크리스티나 아길레라, 신곡 'Your Body' 발매 아찔한 실루엣 커버 공개

▲ 사진제공=소니뮤직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크리스티나 아길레라의 신곡 ‘Your Body’(유어 바디)가 연일 화제다. 지난 9월 17일 발매된 이번 신곡은 발매와 동시에 국내 디지털 음원 차트에서도 초고속 상승세를 기록하며, 주요 음원 사이트 팝 차트 5위권 안으로 즉각 진입하였다.

‘Your Body’는 무게감있는 비트가 돋보이는 세련된 팝 넘버이자 크리스티나 아길레라의 뛰어난 보컬 실력을 여지없이 보여주는 인상적인 곡으로, 신곡을 접한 팬들로부터 ‘역시 여신의 귀환’ ‘진정한 팝 싱어가 돌아왔다’ 등 긍정적인 반응이 연이어지고 있다. 

하지만 무엇보다 화제가 된 것은 새 싱글에서 보여준 그녀의 완벽한 몸매. 알몸으로 오직 망사천 하나에 아슬아슬하게 휘감긴 그녀의 모습은 환상적인 실루엣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신곡 발표 전에 이미 자신의 SNS를 통해 팬들과 함께 Q&A (묻고 답하기) 시간을 가진 아길레라는 이어 자신이 심사위원을 맡고 있는 오디션 프로그램 ‘보이스 (The Voice)’에서 Your Body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 했다.

 
티저 영상의 마지막 장면은 그녀가 자동차를 폭파 시키는 장면을 담고 있어, 본 뮤직비디오에서는 어떤 흥미진진한 이야기를 담고 있을지 벌써부터 궁금증을 낳고 있다.

크리스티나 아길레라는 미국을 대표하는 여가수이자 영화배우로 전세계 5천 만장 이상의 앨범 판매고, 총 5회의 그래미 수상 기록을 보유하고 있다.

한편 뛰어난 가창력으로 롤링 스톤 매거진 선정 역사상 가장 위대한 가수 100인에 선정된 바 있다. 싱글 ‘Your Body’가 수록된 그녀의 다섯 번째 정규 앨범 [Lotus](로투스)는 오는 11월 발매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