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음악
  • 입력 2017.10.06 09:59

GOT7 유겸, 새 앨범 ‘7 for 7’ 개인 티저 막내의 물오른 성숙미

▲ GOT7 유겸 티저 ⓒJYP엔터테인먼트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그룹 GOT7이 10일 새 앨범 발매를 앞두고 개인 티저의 마지막 주인공인 유겸의 티저를 공개해 컴백 열기를 한층 끌어올렸다.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6일 0시 자사 공식 홈페이지와 SNS 채널을 통해 GOT7 새 앨범 ‘7 for 7’ 개인 티저의 일곱 번째 주자인 막내 유겸의 이미지 3종을 선보이고, 7인의 멤버별 티저 공개를 완료했다.
 

▲ GOT7 유겸 티저 ⓒJYP엔터테인먼트

해당 티저 속 유겸은 GOT7 막내의 물오른 성숙미를 한껏 발산했다. 강렬한 색감의 헤어 스타일과 도발적인 표정으로 남성적 매력을 드러내 시선을 붙잡았다.
 
이와 함께 JYP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된 ‘7 for 7’ 개인 티저 영상에서 유겸은 펜던트를 바라보는 모습으로 몽환적인 분위기를 연출해 신곡 ’You Are’ 콘셉트를 향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GOT7은 오는 10일 리더 JB(Defsoul)가 작사, 작곡한 타이틀곡 ’You Are’로 완전체 컴백을 밝혀 화제를 모았다. 
 
뿐만 아니라 이번 새 앨범 ‘7 for 7’에 수록될 총 7트랙의 전곡 크레딧에 GOT7 멤버 전원이 이름을 올려 고른 음악적 참여도를 드러냈다. 이 중 유겸은 자작곡 ‘내게’로 더욱 성장한 면모와 더불어 본인의 음악적 색깔을 담아낸다.
 

▲ GOT7 유겸 티저 ⓒJYP엔터테인먼트

GOT7이 7인의 '완전체'로 컴백하는 것은 지난 3월 미니앨범 '플라이트 로그:어라이벌(FLIGHT LOG:ARRIVAL)’ 발매 이후 7개월 만이다. 해당 앨범은 가온차트와 한터차트에서 3월 앨범차트 정상을 차지했고, 2017년 상반기에 33만 장 이상 판매고 돌파라는 높은 성적을 거두며 GOT7을 가요계 대표 남성 아이돌 그룹 자리에 올려놓았다. 또한 빌보드 월드앨범차트 부문에서 1위에 4차례나 올라 K팝 그룹 중 이 차트에서 가장 많은 1위 기록을 수립한 팀으로 빌보드와 국내외 음악 팬들의 많은 주목을 받았다.
 
1년에 걸친 3부작 시리즈 ‘플라이트 로그’를 성공적으로 완결 지은 GOT7이 이 여세를 몰아 새 앨범 ‘7 for 7’으로 새로운 스토리의 시작을 예고하고, 무한한 성장 행보를 기대케 하고 있다.
 
한편 GOT7의 타이틀곡 ‘You Are’을 포함해 새 앨범 ‘7 for 7’에 수록된 신곡의 음원들은 10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