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17.10.03 10:09

수학 전문 프랜차이즈 차수학, 성공적인 학원 창업을 위한 마스터 플랜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대입 수능 제도 변화 및 자유학기제와 자유학년제 등 여러 가지 수학 교육 정책의 변화로 수학 교육에 대한 학부모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에 초•중등 수학 프랜차이즈인 ‘차수학’에서는 학원 창업을 고려하고 있는 예비 원장에게 ‘성공 학원의 운영 노하우와 창업 마스터 플랜’을 통해 창업 성공을 위한 방법을 제시하고 있다.

수학 교육 전문 프랜차이즈인 ‘차수학’은 여러 해 동안 쌓은 빅 데이터를 바탕으로 차수학만의 노하우와 스마트 학습기기 자동화 시스템을 효과적으로 융합시켜, 학습 시너지 효과를 나타낼 수 있는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PC와 태블릿 등 다양한 환경에서 여러 가지 멀티미디어를 활용한 입체적 학습을 할 수 있는 인공지능 수학 교육 시스템이 탑재되어 있으며, 교사는 차수학만의 운영 시스템으로 태블릿 또는 PC를 가지고 학생들의 학습상태 및 학습 결과를 실시간으로 모두 확인할 수 있다.

▲ 차수학 제공

또한 교사는 학생의 학습 결과에 맞춰 개인별 오답 복습과 오개념 복습 및 해설 영상까지도 컨트롤이 가능하며, 학생의 성취도와 학습 성향에 따라 개인별 학습량까지 조절 가능하게끔 되어 있어 이미 국내 학원가뿐만 아니라 인도네시아를 비롯한 동남아시아 지역에서도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2017, 2015년 대한민국 교육기업대상(조선일보 주최)에서 수학 교육부문 대상 수상 및 소비자 만족도 1위를 수상한 차수학은 이러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학원 창업 희망자를 위한 ‘성공 학원의 운영 노하우와 창업 마스터 플랜’을 제시하고 있으며, 타 학원을 운영하고 있는 원장을 위한 브랜드 전환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차수학의 ‘학원 창업 마스터 플랜’은 전국에 위치한 지사를 통해 학원 위치 및 입점부터 사업자등록을 비롯한 제반 법률에 대한 협조를 진행한다. 더불어 학원 인테리어를 비롯한 현지 여건에 맞춘 효율적인 마케팅 및 학원 홍보 전략을 제공한다. 학원 오픈 이후에는 보다 직접적이고 밀착된 홍보를 진행하게 되는데, 차수학 본사와 협력하여 학부모 설명회를 비롯한 각종 설명회를 지원하거나 주요 거점 지역에 홍보물을 설치하여 면대면 홍보를 진행하게 된다.

브랜드 전환 이벤트의 경우 기존에 다른 수학 학원 프랜차이즈를 이용한 학원일 경우 차수학으로 브랜드를 전환하면 150만 원 상당의 비용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차수학의 ‘학원 창업 마스터 플랜’ 또는 ‘브랜드 전환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차수학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