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전지영 기자
  • 음악
  • 입력 2012.09.19 11:20

용감한 솔로 제이준, 파키스탄 팬클럽에서 다큐 제작 선물해 화제

▲ 사진제공=애니스위치
[스타데일리뉴스=전지영 기자] 제이준은 형감한 형제 등을 비롯한 국내 최고의 제작자들이 연습 영상만을 보고 앨범 제작에 참여한 이례적인 대형신인으로 벌써부터 국내를 비롯해 해외에서까지 러브콜을 받으며 차세대 K-POP 기대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런 제이준에게 이번엔 파키스탄의 팬클럽에서 제이준의 다큐를 제작하여 선물했다. 

또한 제이준을 향한 파키스탄 팬들의 애정이 가득 담긴 이번 다큐 영상은 11년이라는 긴 연습생 기간을 이겨내고 결국엔 전세계적으로 폭풍적인 인기몰이를 하며 데뷔를 하게 된 제이준에 대한 이야기들로 만들어졌다.

지금까지는 일본, 태국, 인도네시아, 필리핀, 베트남 등이 한류열풍의 주요지였다.그러나 이번에 만들어진 영상은 아직까지 뚜렷한 한류열풍이 불지 않았던 파키스탄에서 제작되었다.

이어 제이준은 한류열풍의 주요 국가들은 물론이고 파키스탄에까지 한류열풍을 일으키고 있다. 심지어 이번 다큐영상은 한국팬들에게 알려져 있는 것보다 더 많은 정보를 담고 있어 그 많은 정보들을 어떻게 수집할 수 있었는지에 대한 궁금증마저 자아낸다. 

 
최근 제이준의 페이스북, 트위터 등은 전세계 팬들의 방문이 끊이지 않고, 연습영상, 뮤직비디오 등 유튜브에 업로드 되어있는 영상들 또한 계속적인 관심을 받고 있는데 해외 팬들을 위해 영어로 소통할 수 있는 페이스북을 따로 관리해야 할 정도로 해외에서의 인기가 놀라운 정도다. 

특히 제이준은 바쁜 일정 속에서도 제이준 소식에 목마른 해외 팬들에게 글과 사진을 남기는 등 팬들에게 감사하며 팬들을 아끼는 진심 어린 마음을 보여주고 있다.

한편 이런 그의 진심이 통한 것인지, 제이준의 인기는 전세계적으로 고공행진하고 있다. 파키스탄 팬클럽이 제작한 이번 다큐 영상은 유튜브에서 감상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