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병준 기자
  • 방송
  • 입력 2017.10.02 15:07

[S카드뉴스] 한 주간의 연예가 이슈, '박보검 종교 논란-김수현 23일 입대 -이동건 조윤희 결혼-아이돌학교 종영-워너원 이대휘 귀 부상'

[스타데일리뉴스=박병준 기자] 지난 한 주 간 연예가엔 좋은 일, 혹은 나쁜 일 등 다양한 이슈가 누리꾼들의 이목을 집중하게 했다. 2017년 9월 25일부터 10월 1일까지, 일주일 간의 연예가 이슈를 카드뉴스로 모아봤다.

1. 박보검 종교 논란

박보검이 사이비 판정을 받은 종교 행사를 자신의 SNS를 통해 홍보해 논란이 되고 있다.

박보검은 지난 9월 25일, SNS를 통해 자신이 다니고 있는 예수중심교회 기도성회를 홍보했으며 해당 교회는 귀신을 쫓아 병을 치료한다고 선전하는 등 비상식적인 종교 활동으로 한국기독교총연합회 등의 교단에서 사이비로 규정된 곳이다.

2. 김수현 23일 입대

재검을 통해 1급 현역 판정을 받은 김수현이 오는 23일 현역으로 입대를 확정했다. 

영화 '리얼'의 참패 이후 입대 전 한 작품을 더 하고 싶다는 바람을 갖고 있던 김수현이지만 소속사 측은 이에 대해 현실적으로 쉽지 않은 상황이기에 입대를 결정했다 밝혔다. 

3. 이동건 조윤희 결혼

배우 이동건, 조윤희가 지난 9월 29일, 서울 종로의 한 레스토랑에서 비공개 결혼식을 올렸다.

이동건, 조윤희 부부는 이날 결혼식에 대해 "많은 축하를 받았는데 모든 분들을 모시지 못해 죄송하다"며 "서로의 남편과 아내로, 또 배우로 더욱 열심히 살면서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4. 아이돌학교 종영

지난 7월부터 방송된 Mnet '아이돌학교'가 9월 29일 마지막 방송을 통해 9명의 데뷔조를 확정짓고 데뷔그룹 'fromis_'를 탄생시키며 종영했다.

데뷔그룹 fromis_에는 1위를 차지한 노지선을 비롯해 송하영, 이새롬, 이채영, 이나경, 박지원, 이서연, 백지헌, 장규리가 포함됐으며, 이해인은 아쉽게 탈락했다.

5. 워너원 이대휘 귀 부상

워너원의 이대휘가 지난 9월 30일 서울광장에서 열린 2017 피버페스티벌에 귀가 찢어지는 부상을 입었다.

공연 도중 귀가 찢어져 피가 흐르는 부상을 입은 이대휘는 수건으로 상처 부위를 감싸고 마지막까지 무대를 마무리했으며, 이에 대해 소속사 측은 병원을 찾아 파상풍 주사 등의 처치를 받았다 밝혔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