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방송
  • 입력 2017.10.02 08:11

황승언, ‘로봇이 아니야’ 합류... 유승호 첫사랑

▲ 황승언 ⓒ스타데일리뉴스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배우 황승언이 MBC 새 수목드라마 '로봇이 아니야'에 합류한다. 
 
올 하반기 방송 예정인 '로봇이 아니야'는 인간 알러지 때문에 여자를 사귈 수 없는 한 남자가 피치 못하게 로봇을 연기하는 여자를 만나 사랑에 빠지는 내용을 그린 로맨틱 코미디다.
 
드라마 '그녀는 예뻤다', ‘W’ 등을 연출한 장르불문 히트작 제조기 정대윤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빛나거나 미치거나’를 쓴 김선미 이석준 작가가 극본을 맡았다.
 
황승언은 극 중 어릴 적부터 친구 사이인 김민규(유승호 분)의 첫사랑 예리엘 역으로 출연한다. 히브리어로 '신에게 선택된 자'라는 뜻을 지닌 이름처럼, 그는 빼어난 미모에 지성미 그리고 명쾌한 성격까지 다 갖춘 캐릭터다.
 
황승언은 tvN ‘식샤를 합시다2’, JTBC ‘마담 앙트완’부터 최근 시청률 1위로 유종의 미를 거둔 MBC '죽어야 사는 남자' 등을 통해 팔색조 매력을 빛냈다.
 
한 이미지에 국한되지 않고, 여러 캐릭터를 시도하며 변신이 가능한 배우로 주목을 받고 있는 상황.
 
특히 영화 '족구왕'에서 캠퍼스 퀸카로 남심을 사로잡은 바 있는 그이기에 소위 '첫사랑의 아이콘'이 새롭게 탄생할지 기대된다.
 
황승언은 “첫사랑이 주는 풋풋하고 청순한 느낌과 오히려  차별화되는 예리엘 만의 매력을 연구하고 있다. 색다른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