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전지영 기자
  • 음악
  • 입력 2012.09.19 11:15

브로큰발렌타인, 단독 공연 게스트는 누구?

▲ 사진제공='브로큰발렌타인'포스터
[스타데일리뉴스=전지영 기자] 폭발적인 에너지와 탄탄한 실력, 남성적인 매력이 넘치는 브로큰 발렌타인의 단독공연이 10월 12,13일 양일간 홍대 롤링홀에서 진행된다.

2011년 KBS 2TV “Top 밴드”의 출연을 언급하지 않아도, 이제는 그들 스스로의 매력으로 우뚝 서고 있는 브로큰발렌타인의 이번 단독공연은 이틀간 각각 다른 컨셉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10월 12일 단독공연 첫 날에는 어쿠스틱 무대로 준비된다. 첫 앨범에 수록된 곡들 속에 담긴 메시지와 감성들을 브로큰발렌타인만의 느낌을 담아 어쿠스틱 버전으로 들려줄 예정으로 브로큰발렌타인의 남성적이며, 열정적인 음악 속에 숨어있는 감성을 한 것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팬들과의 좀 더 가까운 호흡을 위해 좌석제 한정으로 진행될 첫 날 어쿠스틱 공연은 보다 특별한 감동을 선사할 공연이 될 것이다. 그 동안 브로큰발렌타인의 남성적인 매력에만 주목했다면, 이번 공연을 통해 그들의 감성을 주목해보자. 

또한 10월 13일 공연에서는 브로큰 발렌타인의 특유의 강렬함과 에너지, 남성적 매력, 진정한 라이브의 무대를 만날 수 있다. 그 동안 수많은 라이브 공연을 통해 쌓아온 탄탄한 실력과 무대 매너와 퍼포먼스 등 브로큰 발렌타인이 가진 모든 매력의 최대치를 보여줄 수 있는 무대를 보여줄 예정이다. 어쿠스틱 공연을 통해 말랑해진 가슴을 뜨겁고 단단하게 만들 시간이 될 것이다. 

이어 브로큰발렌타인은 이번 공연을 시작으로, 그 동안 많은 사랑을 준 팬들과 소통하고 호흡할 수 있는 단독 공연들을 정기적으로 해나가려고 한다. 이 공연은 그 소통과 호흡의 첫 걸음이 될 것이다.

이번 공연을 위해 팬들의 신청곡과 사연을 받아 브로큰발렌타인 멤버들이 직접 노래를 선택해 불러주는 특별한 시간도 마련될 예정이다. 음악을 통해 팬들과 더 많은 사람들과의 소통을 시작하는 브로큰발렌타인의 한 걸음을 함께 즐겨보자.

이번 공연은 인터파크를 통해 9월 14일부터 예매를 진행하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