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전지영 기자
  • 음악
  • 입력 2012.09.18 19:58

틴탑 형님그룹 ‘백퍼센트’, 오늘 18일 ‘나쁜놈’ 음원공개

▲ 사진제공=티오피미디어
[스타데일리뉴스=전지영 기자] 틴탑의 형님그룹 ‘백퍼센트’가 첫 번째 데뷔앨범 <WE, 100%>가 공개되었다. 

오늘 18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데뷔 앨범 타이틀 곡 ‘나쁜놈’의 음원이 공개된 것. 

또한 백퍼센트는 틴탑의 같은 소속사 후배로 데뷔를 앞두고 있지만 틴탑과 연습생 시절, 호랑이 선배로 불리던 엄연한 형님 그룹이다. 

실제로 평균연령도 높을 뿐 아니라 멤버 록현, 민우 등 연습실대 선배가 속해있는 이들은 아우의 후배로 데뷔를 앞두고 지난 14일과 16일 공개된 티저영상에서 절도있는 군무와 김수현을 닮은 외모가 돋보이는 멤버 상훈의 모습이 담긴 티저영상을 통해 ‘집단 돌려차기’, ‘1초 김수현’ 등 화제를 모으며 데뷔 앨범에 대한 기대를 증폭시켰다.

특히 이번 앨범의 프로듀싱을 맡은 슈퍼 창따이는 “백퍼센트는 신인답지 않은 음악적 실력과 차별화된 음색이 인상적이며 무대가 기대되는 실력파 그룹”이라며 데뷔 앨범과 무대에 대한 기대감과 백퍼센트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어 백퍼센트의 타이틀 곡 ‘나쁜놈’은 사랑하는 여자와 헤어지기 위해 모질게 대하는 남자의 심정을 표현한 가사가 인상적인 댄스곡이다. 

한편 백퍼센트는 오늘 18일 타이틀 곡 ‘나쁜놈’ 음원공개와 함께 20일 KBS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데뷔무대를 가지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