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패션
  • 입력 2017.10.01 09:52

이랜드월드 에블린, '핑크팬더'와 환상의 콜라보레이션 선보여 눈길

▲ 에블린 핑크팬더 스트라이프 샤무즈 파자마 ⓒ이랜드월드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패션 란제리 브랜드 에블린(EBLIN)이 '핑크팬더'콜라보레이션 상품을 선보였다.
 
'핑크팬더'콜라보레이션 상품은 에블린의 이지웨어 라인인 ‘‘PINK LINE(핑크라인)’ 상품 중 하나로 유쾌하고 위트있는 핑크팬더 캐릭터를 활용하여 파자마 9종을 비롯해 이지웨어 세트, 팬티 등으로 출시됐다.
 
이번 '핑크팬더'콜라보레이션의 대표 상품은 ‘스트라이프 샤무즈 파마자’로 소재의 터치감이 우수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으로 착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귀여운 ‘핑크팬더’ 안대가 기본 세트로 구성되어 있어 가성비가 높고, 친구 ·자매와 함께 커플 파자마로 연출할 수 있어 인기가 좋다.
 

▲ 에블린 핑크팬더 스트라이프 샤무즈 파자마 ⓒ이랜드월드

이 밖에도 트레이닝 세트, 원피스 등 집 안에서 편안하면서도 감각적으로 착용할 수 있는 다양한 이지웨어 상품도 만나볼 수 있다.
 
이랜드월드 에블린 관계자는 “최근 집에서도 편안하고 예쁘게 입을 수 있는 ‘이지웨어’ 상품에 대한 고객들의 니즈가 점점 높아지는 추세”라며 “란제리 브랜드의 강점과 인기 캐릭터 '핑크팬더'가 만나 편안함과 실용성은 물론, 귀여운 디자인까지 동시에 잡은 상품을 만나볼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에블린의 핑크팬더 콜라보레이션 상품은 일부 오프라인 매장(△명동점, △신촌점, △홍대와이즈파크점, △고양스타필드점)과 에블린 온라인 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