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17.09.30 09:55

A.C.E(에이스), 5人 5色 한복 입고 한가위 인사 공개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보이그룹 A.C.E(에이스)가 추석을 앞두고 추석인사 영상을 공개했다.
 
29일 오후 A.C.E(에이스)는 공식 유튜브 계정을 통해 각자의 매력에 맞는 한복을 입고 한가위 인사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다섯 명의 멤버가 일렬로 서서 추석 인사를 전했다. 리더 준이 대표로 “추석 연휴동안 가족들과 맛있는 것도 많이 드시고, 보름달에 소원도 빌고 좋은 시간을 보내셨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또한 멤버들과 “보름달처럼 풍성한 한가위가 되셨으면 한다”라며 에너지 넘치게 한가위 인사를 마무리했다.
 

▲ A.C.E(에이스) 추석 인사영상 캡처

이후 A.C.E(에이스)는 의외의 비글미를 보이며 팬들을 놀라게 하기도 했다. 제이슨은 독특한 춤사위를 펼치며 눈길을 사로잡았으며, 막내 찬은 구성진 민요 한 소절을 불러 명절 분위기를 더욱 고조시켰다. 멤버들은 찬의 민요에 분위기를 맞추어 춤사위를 펼치며 퇴장해 눈길을 끌었다.
 
멤버들은 각자 개성에 맞는 한복을 착용해 명절 특유의 분위기를 더욱 높였다. 찬과 준은 꽃무늬와 밝은 색상의 한복을 입어 화사함을 더했으며 동훈과 와우는 고유의 문양이 돋보이는 한복을 입어 눈길을 끌었다. 제이슨은 심플한 붉은 색상의 한복으로 존재감을 보였다.
 
한편 A.C.E(에이스)는 지난 5월 ‘선인장(CACTUS)’로 데뷔해 안정적 가창력과 퍼포먼스를 겸비한 차세대 유망주로 주목받고 있다. 특히 ‘핫팬츠 아이돌’이라는 별명으로 알려지며 대중들의 눈길을 끌었으며 최근 새로운 앨범 발매를 목표로 연습에 매진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