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단독뉴스
  • 입력 2017.09.29 20:52

[단독] 이동건, 오늘(29일) 결혼식 전 팬카페에 결혼 소식 먼저 알려 "오랜만에 좋은소식으로.."

▲ 이동건♥조윤희 부부 ⓒ그라치아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배우 이동건이 오늘(29일) 조윤희와의 결혼식에 앞서 팬카페를 통해 결혼 소식을 전한 것으로 밝혀졌다.

이동건은 오늘 오후 13시 9분에 팬카페에 "동건입니다. 너무 오랜만인것 같아 여러분들 안부도 궁금하고 또 제 안부를 얼마나 궁금해 하셨을까 죄송한 마음부터 듭니다 잘지내시죠?^^"라고 인사말을 전했다.

이어 "저는 행복한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어요 아내도 호빵이도 건강하게 잘지낸답니다 호빵이가 빨리 보고싶어 참기힘든것만 빼구요ㅎㅎ"라고 출산에 대한 기대감을 표현했다. 

그리고 "정말 좋은 소식은요 오늘 저희 두사람이 결혼식을 합니다 이미 저는 남편이자 아빠이자 가장이고, 또 윤희는 이미 저의 소중한 아내이지만 그래도 축복받고싶은 욕심에 가족 친지분들과 작은 결혼식을 준비했어요"라고 결혼 소식을 남겼다. 

끝으로 "줌스님들도 오늘의 하늘처럼 햇살처럼 높게 푸르게 따뜻하게 저희 세사람.. 저의 가족.. 축복해주시고 응원해 주시리라 믿습니다. 오늘처럼만 저도 여러분들로 행복했으면 좋겠습니다."라며 축하를 당부했다. 

한편 이동건, 조윤희 부부는 오늘 오후 서울 종로구 모처에서 양가 가족과 함께 비공개로 소규모 결혼식을 올렸다. 조윤희는 올해 말 혹은 내년 초 출산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