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12.09.18 11:32

신인 걸 그룹 비비드 걸(BBde Gril)리더 손하나, 장혜진 교수 제자 화제

▲ 사진제공=빅스타 엔터테인먼트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가수 장혜진이 키운 제자가 신인 걸 그룹으로 데뷔하여 관심을 모으고 있다.

바로 신인 걸 그룹 비비드 걸(BBde Gril) 리더 손하나이다. 그녀는 비비드 걸(BBde Gril)데뷔 전 한양여자대학교 실용음악과 지도 교수가 가수 장혜진인 사실도 밝혀지면서 실력파 가수였던 장혜진의 제자라는 사실만으로도 그녀에 대한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또한 한양여자대학교 실용음악과에서 장해진교수에게 지도 받을 수 있는 학생의 수는 제안되어있으며, 그 중 비비드 걸(BBde Gril)멤버이자 리더 손하나가 포함되어 있었다는 사실에 그녀에 대한 팬들의 기대는 점점 커지고 있다.

이어 교수 장혜진은 제자로서 애정을 가지고 그녀를 지도하였으며, 목소리가 매력적이다라는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고 한다. 

특히 비비드 걸(BBde Gril) 리더 손하나은 2006년 친친 가요제에서 ETN사장상을 수상하였고, 실력 있는 걸 그룹의 멤버로 실력 파 장혜진 교수에게 인정받고 여러 대회에서 상까지 수상한 경력을 가지고 있다.

비비드 걸(BBde Gril) 손하나는 그룹의 리더인 만큼 그 실력 또한 기대되는 가수이다. 

한편 비비드 걸(BBde Gril) 리더 손하나는 싱글앨범 타이틀곡인 ‘까불다가’을 발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