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상범 기자
  • 음악
  • 입력 2012.09.18 11:29

마이티마우스, 타이틀곡 ‘이럴때면’ 티저 공개 기대감 고조

▲ 사진제공=YMC엔터테인먼트
[스타데일리뉴스=김상범 기자] 오는 19일 새 미니앨범 ‘네비게이션’ 발매를 앞두고 있는 마이티마우스가 타이틀곡 ‘이럴때면’ 티저 영상을 공개해 팬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17일 오전, 공개 된 마이티마우스의 ‘이럴때면’ 티저영상은 지금껏 보여졌던 마이티마우스의 경쾌하고 신나는 음악과는 달리 린의 서글픈 목소리와 서정적인 멜로디를 선보이고 있어 타이틀곡 '이럴때면' 에 대한 팬들의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이럴때면'의 티저영상을 접한 팬들은 “지금껏 보지 못한 마이티의 진지한 모습이 신선하다” “어떤 무대를 보여줄지 궁금하다” “멜로디가 계속 귓가를 맴돈다” 등 마이티마우스의 타이틀곡에 대한 기대감을 보이고 있다.

또한 데뷔 이래 모든 타이틀곡의 주제를 ‘밝고 상큼한 사랑’으로 다뤄왔던 마이티마우스는 이번 미니앨범에서 최초로 ‘가슴 아픈 이별’을 주제로 다뤄 마이티마우스 스타일의 이별곡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타이틀곡 '이럴때면'은 마이티마우스가 작사, 작곡하고 작곡가 귓방망이가 공동작곡한 서정적인 힙합 발라드곡으로, 감성적이고 아름다운 보컬의 소유자 린이 피쳐링으로 참여해 곡에 힘을 실었다.

 
특히 '이럴때면' 은 연인과의 이별 후 매 순간 그녀의 빈자리를 느끼며 그리워하는 남자의 심정을 가사로 담았으며, 특히 귓가에 쏙 들어오는 린의 서글픈 보컬과 마이티마우스의 덤덤하면서도 멜로디컬한 래핑이 돋보이는 곡이다.

한편 마이티마우스는 오는 19일 새 미니앨버머 ‘네비게이션’을 발매하고 타이틀곡 “이럴때면”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