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뷰티
  • 입력 2017.09.29 19:18

내시경가슴성형, 통증-출혈 적고 회복 빨라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여성이라면 누구나 풍만하고 아름다운 가슴라인을 원한다. 육감적인 몸매의 조건 중 하나인 가슴은 여성미를 부각시켜주고, 전체적인 균형을 더욱 돋보이게 만들어줘 아름다운 몸매를 완성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한다. 과거에 비해 가슴성형수술이 보편적으로 시행되고 가슴성형비용이 비교적 낮아지면서 수술에 대한 인식이 긍정적으로 자리 잡고 있는 추세다.

그러나 가슴성형은 수술과 보형물의 종류부터 절개 부위까지 다양한 방법이 있는 수술인 만큼 병원의 규모나 시설, 전문의의 수술 경험과 노하우를 꼼꼼하게 따져보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 이진성형외과 이진 원장

최근 가슴성형의 목적은 단순한 사이즈 확대 보다는 부드러운 촉감과 라인을 함께 얻는 것이 목적이다. 하지만 수술 이후 흉터나 부작용 등의 걱정으로 가슴성형을 고민하고 있다면 내시경을 이용한 가슴수술을 받는 것이 좋은 대안이 될 수 있다. 

내시경을 이용한 가슴성형은 고해상도의 독일 울프내시경을 통해 직접 눈으로 확인하면서 수술 하기 때문에 신경 및 조직손상이 적으며 켈러펀넬을 이용한 보형물 삽입을 통해 피부에 무리 없이 안전하고 자연스럽게 보형물 삽입이 가능하기 때문에 감염 위험과 흉터가 적어 최근 많이 선호되는 가슴성형 방법 중 하나다. 출혈 또한 거의 없기 때문에 피주머니를 달지 않아도 될 뿐만 아니라 빠른 일상생활로의 복귀에 도움을 줄 수 있다. 

특히 켈러펀넬을 이용한 가슴성형은 일회용 무균처리 된 보형물 삽입 기구를 통해 삽입 과정에서 세균감염이 없고 절개창이 커질 염려가 없어 보형물이 회전하지 않고 비교적 정확하고 안정적으로 삽입 되기 때문에 가슴 모양 또한 예쁘게 잡아 줄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부산 서면 이진성형외과 이진 원장(성형외과전문의)은 “좋은 장비를 사용한 가슴성형도 물론 중요하지만 가장 먼저 본인의 체형에 맞는 수술법, 정품 보형물 선택이 만족스러운 가슴성형 결과를 가져온다. 안전하고 성공적인 결과를 위해선 임상경험이 풍부한 성형외과 전문의와의 충분한 상담 및 체계적인 사후관리 시스템이 있는 병원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조언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