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17.09.29 17:10

'리큅 식품건조기’ 리큅이샵, 추석맞이 할인 프로모션 진행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리큅공식몰 리큅이샵에서는 추석맞이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고 29일 밝혔다. 

9월 신규회원에게 적립금을 지급하고 제품 구입시 할인과 적립을 동시에 받을 수 있으며, 리큅이샵만의 종합선물세트 패키지로 구매가 가능하다.

▲ (왼쪽부터) IR D5, LD-9013, LD-918 (리큅 제공)

주방가전 브랜드 리큅(L’EQUIP, 대표 하외구)의 대표 식품건조기로는 ‘IR D5’, ‘LD-9013’, ‘LD-918’이 있다.

리큅의 ’식품건조기’는 대류순환방식의 히팅 시스템으로 자연 건조 방식을 그대로 재현했다. 

프리미엄 식품건조기IR D5는 국내 최고 사양 풀 옵션 식품건조기로 식재료를 속까지 고르고 빠르게 건조할 수 있는 근적외선 ‘태양광 건조모드’, 정밀 습도센터를 통해 제품 스스로 건조 온도와 시간을 체크하는 ‘자동 건조 모드’를 탑재하고 있다. 또한 친환경 스테인리스스틸 건조대를 적용하여 견고함과 위생까지 고려한 제품이다.

식품건조기 디큐브(LD-9013)는 리큅의식품건조기 중 가장 많은 재료를 한번에 건조가 가능한 제품이다.기존대비 더 넓고,깊은건조대(트레이)가 탑재됐고, 에어필터는 탈 부착이 가능해 세척이 용이하다. 제품 전면은 와이드 LED 디스플레이 패널이 적용돼 건조 시간과 온도의 진행 과정을 눈으로 손쉽게 확인할 수 있다.

LD-918은 리큅 식품건조기의 스테디 셀러 제품으로 꼭 필요한 기능들만 탑재되어있는 실속형 식품건조기이다. 일반트레이와 부피가 큰 식품을 건조할 때 사용할 수 있는 하이트레이로구성되어 높낮이 조절이 가능한 제품이다. 외부 유해물질을 한번 더 차단해 주는 에어 필터가 장착돼 안전하게 건조할 수 있으며 건조대에서 식품이 눌러붙는 것을 방지해주는 그물망도 포함되어 있다. 

리큅 관계자는 “추석 연휴를 맞이하여 리큅의 식품건조기 선물과 함께 더욱 즐겁고 풍성한 명절을 나기 바란다”고 전했다. 리큅 ‘식품건조기’는 리큅공식몰 리큅이샵에서 구입 할 수 있다고 전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