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선우 기자
  • 방송
  • 입력 2011.05.17 11:09

송중기, 에브리원 통해 데뷔부터 현재까지의 활동 스토리 大 공개

요즘 가장 핫한 스타로 떠올라 한예슬과 함께 영화 ‘티끌 모아 로맨스’ 촬영에 한창인 송중기가 MBC에브리원 ‘드라마틱’을 통해 배우 송중기의 모습을 모두 공개할 예정이다.

‘드라마틱’은 스타의 숨겨진 일상을 공개하는 프로그램으로 이미 박재범, 김신영편이 방송된 바 있다. 이를 이어 이번에는 그들의 바통을 이어받아 송중기가 3회 주인공으로 출연해 자신의 모든 것을 보여줄 예정이다.

‘꽃중기’, ‘동안외모’, ‘엄친아’ 등 수많은 수식어를 자랑하며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 송중기는 2008년 영화 ‘쌍화점’으로 데뷔해 현재까지 영화, 드라마, 예능프로그램, 쇼프로그램 MC, 다양한 CF를 통해 모습을 비춘 바 있으며 현재는 고정 출연 중이던 ‘런닝맨’에서 하차한 후 연기에 전념하기 위해 영화 촬영에 매진하고 있는 중이다.

‘드라마틱’은 송중기가 다방면의 장르에서 다양한 작품의 소화를 통해 꽃미남에서 배우라는 타이틀을 얻기까지의 과정. 또한 이를 통해 얻은 것과 포기할 수밖에 없었던 것 등을 허심탄회하게 들려줄 예정이다.

‘배우’ 송중기 이외에도 ‘인간’, ‘친구’ 등의 주제로 나눠 과거, 현재, 미래를 넘나들며 드라마틱한 삶을 살고 있는 송중기의 모든 것을 파헤칠 예정이다. ‘드라마틱’ 송중기편은 오는 5월 17일 화요일 밤 12시 MBC에브리원을 통해 방송된다. 

엄친아 송중기, 배우 아닌 아이돌로 데뷔할 뻔?

한예슬과 함께 영화 ‘티끌 모아 로맨스’ 촬영에 한창인 송중기가 MBC에브리원 ‘드라마틱’을 통해 ‘아이돌로 데뷔할 뻔’한 숨겨진 비하인드 스토리를 털어놓았다.

‘드라마틱’은 스타의 숨겨진 일상을 공개하는 프로그램으로 이미 박재범, 김신영편이 방송된 바 있다. 이를 이어 이번에는 그들의 바통을 이어받아 송중기가 3회 주인공으로 출연해 자신의 모든 것을 보여줄 예정이다.

송중기는 자신이 처음 연예계에 데뷔하게 된 계기를 설명하던 중 현재 소속사인 싸이더스를 만나기 전, ‘길거리 캐스팅을 통해 아이돌 그룹으로 데뷔 제안을 받은 적이 있었다.’고 밝혔다.

또한 자신이 소속될 수도 있었던 그룹이 현재 유명 아이돌 그룹이 되어 활동을 하고 있다고 전하며 ‘아마 자신이 그 아이돌 그룹에 들어갔으면 성공하지 못했을 것 같다’고 웃으며 농담을 하기도 했다.

이 외에도 ‘드라마틱’에서는 송중기가 다방면의 장르에서 다양한 작품의 소화를 통해 꽃미남에서 배우라는 타이틀을 얻기까지의 과정을 비롯해 이를 통해 얻은 것과 포기할 수밖에 없었던 것 등을 허심탄회하게 들려준다고 한다.

‘배우’ 송중기 이외에도 ‘인간’, ‘친구’ 등의 주제로 나눠 과거, 현재, 미래를 넘나들며 드라마틱한 삶을 살고 있는 송중기의 모든 것을 파헤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