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17.09.26 15:30

나다 (NADA), 첫 솔로 앨범 'Trippin' 27일 정오 공개

▲ 나다 커버 ⓒ그라운드 제로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래퍼 나다가 오는 27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솔로 앨범 ‘Trippin’을 발표하고 본격 활동에 나선다.

나다의 이번 앨범은 이효리 등 유명가수들과 작업한 작곡가 김도현과 그래미 베스트프로듀서 상을 수상한 Jared Lee Gosselin 등 국내외 유명 아티스트들이 참여했으며 나다(NADA)만의 독특하고 매력적인 색깔을 담아내며 완성도를 높였다. 

타이틀곡 ‘Trippin’은 강한 베이스 사운드와 흥겨운 리듬이 매력적인 곡으로 김도현의 멋진 트랙과 NADA의 카리스마 자신감 넘치는 래핑이 어울어져 걸크러쉬 적인 매력과 국내외 힙합 음악 팬들과 대중을 모두 아우르기에 손색이 없는 인상적인 곡이다.

나다를 중심으로 설립된 새 소속사 ‘그라운드제로(Ground Zero)’는 이번 앨범을 시작으로 앞으로 진솔한 매력을 담은 음악을 비롯하여, 지금까지는 볼 수 없었던 나다의 팔색조 같은 매력을 뽐낼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적극 펼칠 예정이다.

한편 나다는 ‘언프리티 랩스타 3’에서 준우승을 차지하며 랩실력을 검증 받음과 동시에 독특한 메이크업과 화려하고 개성 넘치는 패션으로 남성팬들은 물론 여성팬들의 마음까지 훔친 바 있다. 

10월에 미국 공연 등 앞으로 활발한 활동을 예고한 래퍼 나다의 앞으로의 행보가 주목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