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상범 기자
  • 음악
  • 입력 2012.09.14 11:26

K-POP 스타 주역 ‘백아연’, 달.콤커피 홍대점 라이브 공연

▲ 사진제공=다날엔터테인먼트
[스타데일리뉴스=김상범 기자] '커피와 음악' 컨셉의 ‘달.콤커피’(dal.komm COFFEE, www.dalkomm.com)가 오는 16일(일) 오후 8시부터 달.콤커피 홍대점서 ‘K-POP스타’의 주역 백아연의 라이브 공연을 선보인다. 

백아연은 2012년 상반기 대한민국 최고의 이슈였던 오디션 프로그램 K-POP스타에서 TOP3를 기록한 신예. 아련한 목소리와 세심한 감성이 그대로 녹아있는 신곡 '느린노래'는 공개하자마자 음원 차트를 올킬 하며 화제를 모았다. 

이어 발코니 라이브에서 백아연은 '느린노래'와 데뷔앨범 ‘I’m Baek’의 수록곡을 열창한다. 특히 이번 공연은 백아연이 당일 오후3시 예정된 첫 방송 무대 데뷔 직후 진행하는 라이브 공연으로, 처음으로 소규모로 관객과 직접 소통하며 교감하는 자리. 이에 따라 K-POP스타 출연 당시부터 백아연을 응원해 온 팬들은 일반 콘서트보다 더 가까운 거리에서 백아연과 함께 호흡하는 뜻 깊은 경험을 하게 된다. 

뿐만 아니라 백아연은 달.콤커피 홍대점의 야외 발코니에서 밖을 향해 라이브를 진행 할 예정으로, 매장에 직접 방문하지 못한 팬들은 달.콤커피 바로 앞에 위치한 홍대 놀이터에서도 백아연의 라이브를 즐길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달.콤커피 페이스북(www.facebook.com/dalkommcoffee)에서 확인 가능하다. 

달.콤커피 기획총괄인 ㈜다날엔터테인먼트 지성원 실장은 “커피와 음악이라는 독특한 컨셉에 맞춰 실력파 뮤지션의 라이브 공연을 달.콤커피 각 매장에서 무료로 선보이는 '베란다 라이브' 프로젝트를 실시 하고 있다”며 “달.콤커피는 음악을 매개로 한 다양한 마케팅을 전개하는 차별화된 전략으로 고객 감성을 사로잡고 있다”고 말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