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이슈뉴스
  • 입력 2012.09.14 11:15

사진작가 김중만의 아이돌 걸그룹 ‘84LY(에잇폴리)’ 화제

▲ 사진제공=쇼엠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K-pop 한류의 끝없는 발전행보에 합류할 또 다른 대형 아이돌의 출현에 업계 관계자들의 시선이 주목되고 있다.

데뷔식도 치루지 않은 신인 아이돌 걸그룹의 시작에 사진작가 김중만이 한표를 던져준 아이돌 걸그룹 ‘84LY(에잇폴리)’가 화제인 것. 84LY(에잇폴리)는 보선, 다야, 솔잎, 리하, 수아, 민영으로 구성된 6인조 걸그룹이다. 

또한 감각적인 사진 작품과 독특한 레게머리 헤어스타일로도 유명한 김중만 사진 작가는 그간 빅뱅, 장동건, 원빈, 이병헌, 이효리, 이준기, 비, 소녀시대 등 대형 한류 스타들과 작업을 같이 해온 명실공히 대한민국 최고의 대표 명장이다. 

오는 9월 공중파 방송을 통한 데뷔를 앞둔 신인 아이돌 걸그룹 에잇폴리(-그녀들의 첫 데뷔 앨범 모든 사진 작업에 김중만 사진작가의 참여는 그 자체만으로도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김중만 작가는 ‘요즘 아이돌그룹이 너무나 많은데 에잇폴리의 멤버들을 처음 만났을 때의 느낌이 이름처럼 무한한 가능성을 가진 친구들이란 생각이 들었고 그녀들의 에너지에 찬사를 보내주는 마음으로 흔쾌히 사진작업을 진행하게 되었다’라고 전하며 아직 공개되지 않은 에잇폴리 재능과 스타성에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이어 84LY(에잇폴리)의 멤버들은 ‘아직 데뷔도 하지 않은 신인임에도 불구하고 저희들의 가능성을 보고 흔쾌히 작업에 진행해주신 김중만 선생님에게 뭐라 표현할 수 없는 감사한 마음이다. 기대에 부응 할 수 있는 멋진 모습과 발전으로 꼭 보답해드리고 싶다’라고 전했다. 

한편 84LY(에잇폴리) 멤버 개개인의 개성을 잘 살린 김중만 작가의 화보가 실린 84LY의 첫 번째 데뷔앨범 ‘Girl’s Scret Party’의 타이틀 곡 ‘Girl Talk’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칠 84LY의 멋진 모습을 기대해 본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