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12.09.13 10:34

가수 은지원, 게임 월드오브워크래프트 열혈팬 인증 모델 섭렵

▲ 사진제공=G.Y.M Entertainment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가수 은지원이 가수, MC, 연기자에 이어 광고모델까지 섭렵하며 또 다른 전성기를 구가하고 있다. 

은지원은 지난 1997년 6인조 댄스그룹 ‘젝스키스’로 데뷔하여 수십만의 팬클럽을 보유하며, 최정상에 자리에 섰다.

그러나 2000년 그룹이 해체하고 여러 장의 힙합 솔로 앨범으로 연이어 대중들의 사랑을 받은 데 이어,KBS 해피선데이 ‘1박 2일’을 통해 ‘은초딩’ ’지니어스원’ 등의 별칭을 얻으며 리얼 버라이어티의 예능프로그램의주축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연이어 올해 하반기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97’에서 ‘도학찬’역을 맡으며 연기자로써 성공적인 변신을 했다. 

이와 같이 가수, 연기자, MC등 승승장구 하더니 <스타크래프트><디아블로> 등을 히트시킨 세계적인 게임 회사인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 코리아(www.blizzard.com)가 올 해 야심차게 기획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판다리아의 안개>4번째 확장팩 홍보 모델까지 하게 된 것. 

지난 2004년부터 수차례 방송을 통해 열혈 와우저(월드오브워크래프트 매니아)를 알려왔으며, 최근 자신의 SNS를통해 이 게임의 새로운 확장팩에 대한 기대감을 표시하며, 본인의 게임 길드 줄진 서버 <검은 도적단> 인원을모집 하는 등 열혈 팬임을 이미 인증한 바 있다. 

오늘 공개 될 영상에서는 은지원과 개그맨 양배추가 함께 출연하며, 재밌고 코믹스러운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은지원은 마지막 회를 앞두고 있는 TVN ‘응답하라 1997’ 촬영을 모두 마치고, 본인의 속한 그룹 ‘클로버’의싱글 ‘돼지 국밥’ 앨범활동, 새로운 예능 프로 및 올 하반기를 염두에 둔 본인의 솔로 음반 작업까지 병행하며,고정출연 프로그램 외에 밀려드는 행사, 섭외, 인터뷰 등을 소화하지 못하며 눈코뜰새 없는 활동을 벌이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