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뷰티
  • 입력 2017.09.21 10:23

센카, 각질에 미세먼지까지 환절기 보습 클렌징 3종

▲ (좌) 센카 퍼펙트 워터리 오일, 센카 퍼펙트 오일 휩 (중), 센카 퍼펙트 휩 (우)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일교차가 10도 이상으로 크게 벌어지고, 언제 뒤덮을지 모르는 미세먼지로 불안한 요즘, 초가을 환절기 피부는 혹사당하고 있다. 각질이 쉽게 일어나고, 노화가 빠르게 일어나는 건조한 날씨에는 클렌징 부터 촉촉한 보습 케어를 하는 것이 중요하다.
 
일본 셀프 세안제 8년 연속 1위 센카는 스페셜 메이크업 클렌징부터 데일리 클렌징까지 다양한 라인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산뜻한 워터타입 오일로 모공 속까지 딥 클렌징 해주는 ‘퍼펙트 워터리 오일 N’과 오일이 거품으로 변하여 부드럽고 간편하게 클렌징 해주는 ‘퍼펙트 오일 휩’, 데일리 클렌징으로 촉촉한 보습감을 선사하는 ‘퍼펙트 휩’은 환절기 보습 클렌징 제품으로 손색이 없다.
 
젖은 손, 젖은 얼굴에도 사용 가능하며 높은 세정력과 피부 부담 완화를 동시에 만족시키는 딥 클렌징 오일 ’퍼펙트 워터리 오일 N’은 부드럽고 매끈한 감촉의 워터리 오일이 피부를 기분 좋게 감싸 모공 속의 메이크업, 피지, 블랙헤드까지 말끔히 녹여낸다. 더욱이 매거진 싱글즈 100인의 품평단으로부터 세정력 99%, 수분감 98%, 사용감 99%의 높은 별점을 받았다. ‘퍼펙트 오일 휩’은 오일 성분이 함유된 부드러운 거품이 꼼꼼하게 한 번에 마무리되는 간편 메이크업 클렌저로 세안 후에도 피부의 수분 장벽을 촉촉하게 보호하는 거품타입 제품으로 환절기에 사용하기 좋다. 두 말 할 필요 없이 이미 그 명성이 자자한 ‘퍼펙트 휩’은 생크림 탄력 거품으로 수분만 남겨주는 데일리 유즈 클렌저로 쫀쫀한 거품이 피부를 감싸듯이 씻어내어 피부 본연의 수분 장벽을 지켜주는 보습 세안제이다.
 
센카의 클렌징 제품은 모두 실크 에센스와 더블 히알루론산을 배합하여, 세안 후 피부의 수분을 지켜주며, 은은한 향이 기분 좋게 마무리 해준다.
 
센카 제품은 가까운 드럭스토어에서 구입 가능하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