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전지영 기자
  • 음악
  • 입력 2012.09.11 17:46

용감한 솔로 제이준-슈퍼스타K 2 엄친딸 김소정, 믹스 콜라보 무대

▲ 사진제공=애니스위치
[스타데일리뉴스=전지영 기자] 용감한 솔로 제이준과 슈퍼스타K 2 ‘엄친딸’ 김소정이 9월 11일 아리랑TV의 Simply K-POP의 녹화방송에서 싸이의 강남스타일과 현아의 오빤 딱 내스타일의 믹스 콜라보 무대를 선보인다. 

싸이의 강남스타일은 전세계적으로 엄청난 화제가 된 ‘빌보드 소셜차트’ 1위 곡이다.가수 싸이와 강남스타일은 ‘가장 만나고 싶은 한국인’ 순위에서 박지성, 이명박 대통령, 김연아를 제치고 1위를 기록하였으며, 국내를 비롯해 해외에서까지 이미 여러 패러디물이 등장하는 등 엄청난 인기를 얻으며 전세계적으로 K-POP을 알리는데 크게 기여했다. 

이런 ‘강남스타일’에 ‘오빤 딱 내스타일’의 믹스 콜라보를 전세계 187개국에 방영되는 아리랑TV의 Simply K-POP에서 제이준과 김소정이 완벽한 호흡을 과시하며 탄성이 쏟아지는 멋진 무대로 연출했다.

이에 관하여 현장관계자는 강남스타일의 포인트 안무인 ‘말춤’과 싸이와 현아의 커플 댄스는 지금까지 그 어떤 패러디물에서도 이토록 완벽하게 소화하지 못했는데, 이번 무대에서는 원곡 무대를 능가하는 완벽한 무대라는 평을 받았다고 말한 바 있다. 

제이준은 차세대 k-pop 기대주로 해외에서 인기몰이를 하고 있으며, 모델이라고 해도 손색없을 비주얼에 탄탄한 실력까지 인정받고 있어 국내외 음반관계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이미 해외 여러 국가에서 팬클럽이 다수 생성되고 국내 팬들 수 또한 급상승 하고 있다. 

또한 깜찍한 외모와 카이스트 출신의 엄친딸로 큰 주목을 받았던 슈퍼스타K 2의 김소정은 최근 싱글앨범 블랩을발매, 송파경찰서 5대 폭력척결 홍보대사 위촉 등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댄싱퀸’이다.

슈퍼스타K 2 방송 이후 강도 높은 트레이닝과 자기관리를 통해 한층 더 성숙해진 실력으로 돌아왔다.이번 무대를 보는 동안 김소정은 신인답지 않은 섹시미를 한껏 발산하며 ‘섹시 본좌’ 현아를 잊게 만들었다.

한편 제이준 또한 신인이지만 자신감 넘치고 여유 있는 모습으로 김소정과의 완벽 호흡을 보여주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