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17.09.20 12:49

걸스데이, LA에 이어 시드니 'KCON(케이콘)' 출연 '기대해~'

▲ 걸스데이 ⓒ드림티 엔터테인먼트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걸스데이가 시드니 'KCON(케이콘)'에 출연해 완전체 무대를 펼친다.

오는 9월 22일(금)~23일(토) 양일간 호주 시드니 쿠도스 뱅크 아레나에서 개최되는 'KCON(케이콘)'에 걸스데이가 출연한다. 

이날 걸스데이는 'I'll be yours(아윌비유얼즈)', 'Something(썸씽)', '기대해' 등 히트곡으로 구성된 무대를 선보이며 호주 팬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지난 19일 LA에서 개최된 'KCON(케이콘) 2017 LA'에서 걸스데이는 강렬하고 섹시한 무대를 선보이며 해외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어 빅스 레오와 걸스데이 민아는 '라라랜드'의 OST 'City of star(시티오브스타)'를 콜래보레이션하며 LA팬들에게 특별한 무대를 선사해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앞서 걸스데이는 다섯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아윌비유얼즈(I'll be yours)'의 활동을 통해 음원차트, 음악방송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며 7년 차 징크스가 무색한 걸그룹이라는 수식어를 얻으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걸스데이 소진은 웹드라마 '홍익슈퍼'에 이어 '오! 반지하 여신들이여'의 주연에 발탁되었으며, 유라는 웹드라마 '힙한선생', '인생술집', '위클리차이나우' 등에 출연하며 연기 뿐만아니라 MC로서 두각을 드러내며 만능엔터테이너로서의 면모를 보여주고있다. 또한, 민아는 드라마 '미녀공심이'에서 연기력을 인정받았으며, 혜리는 영화 '물괴'와 MBC 미니드라마 '투깝스'에 여주인공으로 발탁되며 멤버 각자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한 개인 활동을 펼치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