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전지영 기자
  • 패션
  • 입력 2012.09.11 09:09

김성수, 진중함 벗고 위트 만점 가을 화보 공개

▲ 사진제공=나일론
[스타데일리뉴스=전지영 기자] 배우 김성수가 위트 넘치는 가을 화보를 공개했다. 

김성수는 최근 패션 매거진 '나일론'과 함께 진행된 화보를 통해 그 동안 보여진 진중한 모습을 벗고 유쾌한 가을 남자의 매력을 맘껏 드러냈다. 

화보 속 김성수는 깔끔한 화이트 셔츠와 클래식한 브라운 컬러의 체크 팬츠에 도트무늬 멜빵으로 위트 넘치는 패션을 연출하는가 하면 화사한 패턴의 컬러가 돋보이는 니트를 매치해 경쾌하고 멋스러운 가을 스타일링을 선보여 네티즌들의 시선을 사로 잡고 있다. 

특히 김성수의 익살스럽고 위트 넘치는 표정연기와 포즈는 보는 이들로 하여금 유쾌함을 자아내고 있어 더욱 눈길을 끈다. 

평소 유머러스하고 낙천적인 성격을 자랑하는 김성수는 이날 진행된 화보 촬영에서도 촬영 내내 밝은 분위기로 현장을 이끌어 모두가 즐거운 마음으로 촬영을 이어나갈 수 있었다는 후문. 

 
이날 화보와 함께 진행한 인터뷰에서 김성수는 "나에게 이렇게 유머러스한 모습이 있다는 걸 아는 사람이 아직 많지 않다. 언젠가 기회가 된다면 재미있는 역할로 시청자들에게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다"고 전했다. 

한편 김성수는 내달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SBS 새 주말드라마 '내 사랑 나비부인'에서 반듯한 외모와 엘리트적 면모를 갖춘 완벽남 ‘김정욱’ 역으로 출연해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김성수의 화보와 인터뷰는 ‘나일론’ 9월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