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패션
  • 입력 2017.09.19 09:49

이랜드월드 SPA 스파오, F/W ‘스웨이드 재킷’ 출시

▲ 스파오 스웨이드 해링턴 재킷 ⓒ이랜드월드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글로벌 SPA 브랜드 스파오가 가을, 겨울 시즌을 맞아 스웨이드 재킷을 선보였다.
 
스파오의 스웨이드 재킷은 부드럽고 보온 효과가 높아 뛰어나며, 레트로 무드를 살려 트렌디한 느낌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스파오의 남성용 스웨이드 재킷은 '스웨이드 해링턴', '스웨이드 라이더', ‘모던 집업 셔츠' 등 3가지 스타일로 만나볼 수 있다.
 
먼저, ‘스웨이드 해링턴 재킷’은 가볍고 활동성이 좋은 허리길이의 재킷으로 스탠다드 카라가 돋보이는 상품이다. 재킷의 앞면 가슴 양쪽에는 플랩형 포켓을 부착해 디자인 요소를 더했고, 허리 양쪽에 2개의 포켓을 더해 수납성을 높였다. 해링턴 재킷은 베이지, 카키, 차콜 총 3가지 컬러로 출시되었으며, 가격은 7만9900원이다.
 

▲ 스파오 스웨이드 라이더 재킷 ⓒ이랜드월드

'스웨이드 라이더 재킷'은 형태감이 잘 잡혀 있는 디자인으로 고급스러운 느낌으로 착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심플한 디자인으로 맨투맨, 티셔츠, 슬랙스와 편안하게 코디할 수 있으며, 블랙과 라이트 카키 2가지 컬러로 선보였다. 가격은 7만9900원이다.
 
이 외에도 가을에는 재킷, 겨울에는 셔츠로 연출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은 ‘모던 집업 셔츠’도 베이지, 네이비, 브라운 세 가지 컬러로 만나볼 수 있으며, 가격은 4만9900원이다.
 

▲ 스파오 스웨이드 모던 집업 셔츠 ⓒ이랜드월드

스파오의 여성용 스웨이드 제품은 라이더 재킷과 워크 재킷 총 2종이다. 특히, 스웨이드 라이더 재킷은 체형이 슬림해 보이는 루즈핏 디자인으로 스타일을 살렸고, 로맨틱한 핑크 컬러로 러블리한 연출이 가능하다. 
 
이랜드월드 스파오 관계자는 “스웨이드 제품은 초가을부터 겨울 전까지 두루 입을 수 있는 멋스러운 아이템”이라며 “올가을 스파오에서 가성비 높은 스웨이드 재킷을 만나볼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