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12.09.10 17:30

오렌지캬라멜, 두번째 티져사진 공개 新 복고 열풍

▲ 사진제공=플레디스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해피바이러스 ‘오렌지캬라멜’이 컴백을 앞두고 두 번째 티져 사진을 공개했다.

10일 자정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된 사진에서 오렌지캬라멜은 1990년대 대표 패션 아이콘 ‘고소영 앞머리’를 연상시키는 헤어스타일과 톡톡 튀는 메이크업을 통해 복고 이미지를 연출하고 있다.

또한 비비드한 오렌지와 블루 컬러를 활용해 러블리 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느낌을 부각시키고 있어 오렌지캬라멜 표 복고스타일을 확고히 선보이고 있다.

 
이에 소속사 플레디스 측에 의하면 “항상 비주얼 적으로 Fun 룩을 팬들에게 보여주는 컨셉션 한 그룹이기 때문에 고민을 많이 했었다. 이번 앨범은 ‘Back to the 90’s’ 이라는 코드를 잡고 90년대의 이미지를 오렌지캬라멜 답게 풀어보았으니 많이 기대해 달라며” 당부를 전했다. 

티저 이미지를 접한 네티즌들은 “저 앞머리 나 예전에 하고 다녔었는데,,,다시 유행하겠다~”, “오렌지캬라멜도 복고로 대박 조짐, “다들 컨셉 소화력이 대단한 듯!”, “항상 중독되는 오렌지캬라멜 이번에는 패션도 중독 예감이다!!”라며 기대감을 밝혔다.

 
한편 오렌지캬라멜은 약 1년 만에 컴백하는 첫 정규앨범 ‘립스틱’은 12일 자정 온라인을 통해 수록곡을 공개할 예정이다.

오늘 9월 10일 PM 06:00에 뮤직비디오 티져 영상을 공개하며 본격적인 컴백에 나선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