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17.09.15 11:32

걸밴드 아리밴드, ‘보그맘’ OST ‘넌 나의 슈퍼스타’ 15일 공개

▲ 아리밴드 자켓 (티밥미디어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걸밴드 아리밴드가 화제작 ‘보그맘’ OST의 첫 가창자로 나섰다.

15일 첫 방송을 앞둔 MBC 예능 드라마 ‘보그맘’의 가창 제안을 받은 아리밴드는 타이틀곡 ‘넌 나의 슈퍼스타’를 공개한다.

노래 첫마디만 들어도 경쾌하고 신나는 분위기가 돋보이는 ‘넌 나의 슈퍼스타’는 사랑하는 사람이 찾는다면 언제든지 그의 곁에 다가서겠다는 내용의 러브테마를 담아 리드보컬 아리의 발랄함이 더하는 창법이 더해졌다. 

‘오늘같이 햇살이 날 비춘 날 / 내가 좀 멋져 보여 …… 누구라도 실패를 피할순 없죠 / 단한번도 나를 믿지 못했던 / 이런 날 바라봐요 / 지우려 해봐도 자꾸 떠올라요’라는 노랫말은 스스로 당당하게 자신의 인생을 살아가는 여성의 일면을 담아 극중 보그맘의 캐릭터를 그리는 듯하다.

예능 드라마 ‘보그맘’(연출 선혜윤 조록환, 극본 박은정 최우주)은 천재 로봇 개발자 최고봉(양동근 분) 손에서 태어난 AI 휴머노이드 로봇 아내이자 엄마인 보그맘(박한별 분)이 아들이 입학한 럭셔리 버킹검 유치원에 입성하며 벌어지는 좌충우돌을 그린다. 

양동근, 박한별을 비롯해 아이비, 최여진, 황보라가 각각의 독특한 캐릭터로 등장, 15일 오후 9시 50분 시작되는 첫방송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MBC 예능 드라마 ‘보그맘’ OST Part.1 아리밴드의 ‘넌 나의 슈퍼스타’는 15일 오후 6시 국내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