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미혜 기자
  • 음악
  • 입력 2012.09.08 07:25

나얼, 9월 20일 앨범 발매 확정 2차 포스터 공개

▲ 사진제공=산타뮤직
[스타데일리뉴스=박미혜 기자] 데뷔 13년 만에 첫 정규 솔로 앨범을 발표하는 브라운아이드소울 나얼의 두 번째 앨범 포스터가 거리에 붙여졌다.

지난 3일 본인의 어린 시절 사진을 담아 1차 포스터를 공개했던 나얼은 두 번째 포스터에는 정장에 선글라스를 끼고 있는 본인의 현재 모습을 담았다. 두 차례에 걸쳐 대중에게 공개된 포스터를 통해 본인의 과거에서부터 현재에 이르는 음악적 토대를 표현해 낸 이번 앨범 [Principle Of My Soul]의 정체성을 이야기 한 것으로 풀이된다.

이번 포스터 공개에서 가장 핵심이 되는 부분은 그 동안 공개되지 않았던 앨범 발매일이 적혀있다는 것이다. 1차 포스터에 없었던 ‘9.20 on sale’이라는 문구는 나얼의 앨범 발매일이 9월 20일이라는 것을 알려준다.

또한 두 가지의 차이점 외의 포스터의 내용들은 1차 공개 포스터와 같다. 나얼이 직접 포스터 디자인을 맡았으며, 앨범 제목과 타이틀곡 제목인 ‘바람기억’을 적었다.

나얼의 공식 1집 앨범인 이번 앨범에는 싱어송라이터 나얼이 음악을 시작하던 시기부터 그를 이끌어준 음악들이 오롯이 담겼으며, 포스터 또한 스스로의 소중한 기억들을 돌아보는 듯한 콘셉트로 디자인되어 음악에 앞서 팬들의 감성에 잔잔한 울림을 전하고 있다.

한편 소속사에 따르면 지난 월요일 공개된 1차 티져영상에 이어 10일 월요일에도 타이틀곡 ‘바람기억’의 노래가 포함된 2차 티져를 공개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