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생활
  • 입력 2017.09.14 18:41

닭가슴살 브랜드 ‘맛있닭’, '2017 하이서울브랜드' 지정서 수여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푸드나무의 닭가슴살 전문 브랜드 ‘맛있닭(대표 김영문)’이 지난 13일 서울산업진흥원(SBA)의 ‘2017 하이서울브랜드’ 공식지정서를 수여받았다고 14일 밝혔다. 

‘하이서울브랜드’는 서울시 우수기업 브랜드로 우수한 기술성과 사업성을 보유한 혁신형 유망 기업을 선정하고 지원하는 사업이다. 

지난 13일 오후 서울 서초구 더케이호텔에서 개최된 ‘2017 하이서울브랜드기업 지정서 수여식’에는 김형영 서울지방중소벤처기업청장, 이상석 서울경제TV 대표 등을 비롯해 서울의 우수 중소기업 관계자들이 한자리에 모였다. 이날 행사에서 서울시와 서울산업진흥원은 기존 닭가슴살의 맛을 탈피한 맛있닭의 혁신성과 기술력 및 품질을 인정해 공식지정서를 수여했다. 

▲ 지난 13일 서울 서초구 더케이호텔에서 푸드나무의 김영완(좌) 이사가 ‘2017 하이서울브랜드’ 지정서를 받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푸드나무 제공)

또한 맛있닭은 서울푸드뱅크와 닭가슴살 나눔 협약 등 사회 공헌 활동을 지속해서 전개하고 있으며, 제품에 대한 고객의 만족도를 최우선으로 고려하여 블라인드 테스트를 도입해 전문성을 강화한 점이 혁신 모범사례로 평가됐다. 실제로 맛있닭은 오는 9월 고객들의 요청에 따라 여러 단계의 사전 테스트를 걸친 신제품 도시락을 출시할 예정이다. 

이로써 맛있닭은 앞서 ‘2016 하이서울 우수상품 어워드’에서 닭가슴살 스테이크, 스팀, 큐브 등 대표 제품이 혁신 브랜드 상품으로 선정된 데 이어 브랜드 자체의 공신력을 인정받아 ‘2017 하이서울브랜드’를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푸드나무 김영완 이사는 “보다 맛있고 안전한 닭가슴살을 만들기 위해 노력해 온 점을 인정받아 ‘하이서울브랜드’ 선정의 영광을 안게 되어 감사한 마음이다”며 “고객분들의 변함없는 사랑과 관심을 바탕으로 닭가슴살 1등 브랜드로서 맛있고 건강한 닭가슴살트렌드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