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정한호 기자
  • 방송
  • 입력 2017.09.13 11:11

김희선, 방송계 이어 광고계까지 원조 여왕의 저력 과시

▲ 김희선 ⓒ스타데일리뉴스

[스타데일리뉴스=정한호 기자] 김희선의 저력이 방송계에 이어 광고계까지 빛나고 있다.

드라마 ‘품위있는 그녀’와 리얼예능 ‘섬총사’를 통해 방송계 원조 요정의 귀환을 알리며 다시 한 번 뜨거운 전성기를 맞은 김희선이 광고계에도 원조 여왕의 저력을 과시하고 있다. 

특히 김희선은 주부 숙녀 등 콘셉트에 맞는 식품 화장품 가전제품 광고에 이어 아이돌이나 핫한 라이징스타들이 주를 이루는 게임광고까지 진출, 연예계 대세중의 대세로 떠오르고 있다. 김희선은 14일 출시하는 넥슨의 신작게임 액스의 광고모델로 등장해 강력한 임팩트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김희선은 ‘품위있는 그녀’로 시청률 고공행진은 물론 패션 등 모든 것이 화제가 되며 TV화제성 분석 기관 굿데이터코퍼레이션이 조사한 드라마 출연자 화제성 부문에서 오랫동안 1위를 차지하며 뜨거운 인기열풍을 일으켰다.

이런 관심은 광고계로 직결돼 광고계 러브콜이 잇따랐고 종류도 의류 식품 금융 주류에 이어 게임까지 다양한 분야에서 광고 제안이 쇄도했다. 이중 김희선은 카레, 주류, 건강보조제 게임 등 광고에 등장, 출연 광고마다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드라마를 통해 더욱 깊어진 감성과 몰입감 높은 연기를 선보였고 있는 모습 그대로를 보여주는 예능으로 더욱 친근한 스타로 거듭 태어나 광고계까지 평정하고 있는 김희선이 보여줄 활약에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