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전지영 기자
  • 음악
  • 입력 2012.09.07 10:00

2012 오렌지 캬라멜, 스페셜 영상 공개 기대감 증폭

▲ 사진제공=플레디스
[스타데일리뉴스=전지영 기자] 애프터스쿨의 글로벌 유닛 오렌지캬라멜이 오는 12일 온라인, 13일 오프라인으로 컴백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새로운 컨셉의 사진이 공개되어 화제다. 

오렌지캬라멜은 7일, 구글플러스, 페이스북 등 공식 SNS를 통해 새로운 컨셉의 뮤직비디오 촬영현장 스케치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은 앞서 보여주었던 시크한 이미지와는 달리 밝고 화사한 분위기를 띄고 있어 네티즌들의 반응이 뜨겁다. 오렌지처럼 밝고 명랑한 미소가 담겨있는 해당 이미지는 단순히 귀여움을 내세운 것이 아닌 복고풍의 느낌도 풍기고 있어, 한편에서는 다시 주된 유행으로 돌아오고 있는 복고를 살려 7080 세대를 표현한 컨셉이 아니냐는 추측도 일고 있다. 

또한 오렌지캬라멜은 새로운 이미지와 함께 스페셜 영상의 공개도 예고하고 있어 더욱 관심을 모으고 있다. 7일 오후 6시 공개를 예고한 ‘스페셜 영상’은 1년만의 컴백을 알린 후 처음 공개되는 영상이기에 오렌지캬라멜 정규앨범의 정확한 컨셉을 알 수 있으리라 짐작되어 네티즌들은 촉각을 곤두세우고 있다. 

한편, 해당 스페셜 영상은 플레디스(http://www.youtube.com/pledisartist/)와 로엔의 공식 유투브 채널 (http://www.youtube.com/loenent)을 비롯해 국내 최대의 음악사이트인 Melon(멜론, http://www.melon.com/)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