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전지영 기자
  • 음악
  • 입력 2012.09.06 15:39

신인그룹 빅스(VIXX) 알고 보니 미친인맥 종결자

▲ 사진제공=JELLYFISH ENTERTAINMENT
[스타데일리뉴스=전지영 기자] 최근 MBC 드라마 메이퀸에 출연중인 김유정, 엠블랙 이준, 시스타 다솜, 인피니트 우현, 응칠대세 서인국까지. 이들의 공통점은 무엇일까?

바로, Rock Ur Body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6인 6색 빅스(VIXX)와의 인연이다. 

배우 김유정과 빅스의 인연이 가장 오래 되었다. ‘빅스’라는 이름을 가지기 전, m.net에서 서바이벌 형식의 리얼리티 프로그램 <마이돌>을 진행 했던 당시 김유정이 프로그램 뮤직비디오의 주인공이었던 것. 

이어 엠블랙 이준 또한 <마이돌> 프로그램에서 빅스와의 첫 인연을 맺었다. 멤버들의 끼를 평가하는 선배로 첫 만남을 가졌고 두 번째 만남에서는 엠블랙 멤버들과 함께 빅스의 예능 선생님이 되어주었다. 

또한 빅스의 막내 혁의 이상형인 시스타 다솜은 빅스의 두 번째 싱글인 Rock Ur Body의 뮤직비디오 여자주인공으로 인연을 맺었다. 다솜은 촬영 후 빅스와 시스타가 친해졌으면 좋겠다는 의사를 밝힌 바 있다. 

인피니트의 우현은 빅스의 리더 엔과 인연이 있다. 인피니트의 우현이 뮤지컬 <광화문 연가>에 캐스팅 되었는데 당시 엔 또한 무대에 서게 되어 또래인 둘이 자연스럽게 친구가 되었다고 한다. 

서인국은 최근 빅스에게 슈퍼카를 선물하고, 빅스는 감사의 뜻으로 촬영장에 간식을 선물하는등 두말 할 것도 없이 같은 소속사에 둥지를 틀고 있는 빅스와 서인국은 서로 챙겨주지 못해서 아쉬워 하는 사이라고 한다. 최근 틴탑과의 사진이 공개되어 틴탑과는 어떤 사연을 가진 사이인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한편 신인임에도 불구하고 다양한 인맥을 자랑하는 빅스는 최근 발매한 Rock Ur Body로 활발하게 활동중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