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미혜 기자
  • 방송
  • 입력 2012.09.06 09:36

'그 여자 작사 그 남자 작곡 시즌2', 애프터스쿨 주연-이태성 주인공 발탁

▲ 사진제공=플레디스
[스타데일리뉴스=박미혜 기자] 인기 배우 이태성과 한류스타 애프터스쿨 주연이 타이완에서 달콤한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포착됐다. 

이는 MBC뮤직 <그 여자 작사 그 남자 작곡 시즌2> (이하 그여남2) 촬영을 위해 두 사람이 타이완을 찾은 것. 최근 탁재훈의 프로젝트 그룹 결성으로 큰 화제를 낳았던 <그여남2>의 두 번째 주인공으로 주연과 이태성이 전격 발탁된 사실이 알려져 이슈를 몰고있다. 

또한 타이완 인기 드라마 <장난스런 키스> 촬영지에서 영화 같은 첫 만남을 가진 두 사람은 타이완의 유명 관광지들을 돌아다니며 음악적 영감을 얻고, 서로를 알아가는 시간을 가졌다. 

이어 타이완의 대표적 멜로영화 <말할 수 없는 비밀>의 촬영지를 찾아 피아노 연주를 통해 음악적 교감을 나누기도 했으며, 서로의 첫인상에 대해 호감을 표시했다. 특히, 타이완에서의 첫째 날 마지막 데이트코스로 온천 이벤트를 택한 이태성은 직접 와인까지 준비했고, 이에 감동한 주연은 이태성에게 특별한 애칭을 붙여주기도 했다는 후문. 

이에 이태성과 주연은 앞으로 <그여남2>를 통해 음악적으로 새로운 모습을 선보이겠다는 강한 의지를 보이고 있다. 음악과 예능의 만남으로 리얼리티 프로그램의 새로운 장을 연 <그여남2>은 주연과 이태성, 두 사람이 만들어내는 세상에서 가장 달콤하고 사랑스러운 음악제작기 전격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그 여자 작사 그 남자 작곡 시즌2’ 이태성-주연 편은 2012년 9월 15일 토요일 오전 11시, 저녁 11시 MBC MUSIC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