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정호 기자
  • 음악
  • 입력 2012.09.05 10:41

핫 섹시 신인 리타 오라, 데뷔 앨범 UK 앨범 차트 1위

▲ 사진제공=소니 뮤직
[스타데일리뉴스=황정호 기자] 떠오르는 신예 섹시 팝스타 ‘리타 오라’의 인기몰이가 멈출 기미를 보이지 않고 있다.

리타 오라는 비욘세, 카니에 웨스트 등 세계적인 거물 스타들을 배출해낸 최고의 프로듀서 제이-지 (Jay-Z)가 직접 선택한 아티스트로 Roc Nation에 소속되어 있다.

또한 데뷔앨범 [ORA] 발매에 앞선, 그녀의 3곡의 싱글 ‘Hot Right Now’, ‘R.I.P’, 그리고 ‘How We Do (Party)’ 은 모두 UK 싱글 차트 1위를 차지하며 신인으로서는 보기 힘든 실력과 인기 모두 인정받은 가운데 멈추지 않는 기승 전결로 8월 27일 유럽에서 발매된 그녀의 첫 앨범 [ORA] 또한 UK 앨범 차트 1위로 데뷔하며 좋은 성적을 내고 있다.

 
특히 국내에서도 공개 된 2개의 싱글 ‘R.I.P’ 와 ‘How We Do (Party)’ 중, 특히, ‘How We Do (Party)’ 트랙은 국내 음원 실시간 팝차트 1위를 기록하며 유럽뿐만 아니라 국내에서도 이미 차세대 팝스타로서 인지도를 넓히고 있는 중이다.

한편 UK 싱글 차트 1위의 3곡을 모두 포함한 차트 넘버원의 데뷔 앨범 [ORA] 는 국내에서도 10월경 북미와 동시에 발매 예정이고 데뷔 앨범에는 윌.아이.엠, 제이 콜 등이 참여 하여 진정한 핫 스타일 리타 오라의 음반을 완성 하였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