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패션
  • 입력 2017.09.07 10:17

새신부 지소연, ‘라젤로’와 모던 클래식 화보 공개

▲ 지소연 라젤로 화보 ⓒ패션그룹형지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배우 지소연이 최근 여성복 ‘라젤로(RAGELLO)’와 함께한 가을 화보를 공개했다.

지소연은 오늘 9월 7일 배우 송재희와 웨딩마치를 올리며 팬들의 뜨거운 축하를 받은데 이어 최근 KBS2TV ‘살림남2’에 동반 출연하는 등 높은 인기를 실감하고 있다. 라젤로의 가을 화보에서도 그녀의 다채로운 매력을 통해 새신부의 설레임과 행복을 엿볼 수 있다.

라젤로는 가을 화보를 통해 근대 유럽의 살롱문화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브랜드 컨셉에 따라 새로운 모던 클래식 스타일을 선보였다. 지소연의 고급스럽고 세련된 이미지부터 액티브한 스타일까지 다채로운 패션을 확인할 수 있다.

▲ 지소연 라젤로 화보 ⓒ패션그룹형지

이번 화보에서 지소연은 파리의 아침, 예술과 문화, 하루의 마무리 속 여유, 일상 속 스타일링 등 4가지의 촬영 컨셉에 따라 다양한 감성과 분위기를 뽐냈다. 지소연은 화보 촬영 내내 밝고 활동적인 에너지를 발산하며 촬영장 분위기를 이끌었다는 후문이다.

고급스러움과 세련미를 강조한 ‘클래시 라인’에서는 블랙 컬러와 플라워 패턴의 배색 원피스, 울혼방 체크 패턴의 롱 베스트와 블라우스 등을 완벽하게 소화해냈다. 또한 캐주얼 점퍼와 블루진을 매치한 ‘액티브 라인’에서는 밝고 건강한 매력을 선보였다. 때로는 시크하고 우아하게, 때로는 활동적인 이미지를 내세우며 프로다운 면모를 뽐냈다.

지소연 화보는 라젤로 전국 매장과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