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안하나 기자
  • 음악
  • 입력 2012.08.31 16:33

지나, 애절한 보이스 돋보이는 달달 러브송 'TELL ME NOW' 음원공개

▲ 사진제공=룬커뮤니케이션

[스타데일리뉴스=안하나 기자] 가수 지나가 참여한 MBC-TV '천번째 남자' OST part.3가 공개됐다.

30일 공개된 지나의 ‘텔 미 나우(TELL ME NOW)’는 달달한 러브송으로, 극의 몰입도를 더욱 높일 것이라는 평가를 받으며 차트 공습을 예고하고 있다.

'텔 미 나우’는 주인공 구미진(강예원 분)과 김응석(이천희 분)의 극중 테마곡으로, '공주의 남자', '난폭한 로맨스', '다모' 등 많은 드라마들의 OST를 통해 익숙한 김선민 음악감독이 작사, 작곡을 맡았으며 신예작곡가 김경범의 편곡으로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전주의 슬픈 아르페지오 피아노 선율과 절제된 기타 사운드가 이별 후에 느끼는 공백의 허전함을 표현해주고 있으며, 지나의 애절한 보이스와 폭발적 가창력이 돋보이는 후렴구는 발라드 선율과 어우러져 들을수록 강한 중독성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아이돌 그룹 못지않은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지나는 솔로가수로 이번 ‘천번째 남자’ OST part3. ‘텔 미 나우’를 통해 OST 여왕으로서도 자리매김 할 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한편, OST 제작사측은 “지나가 녹음과정에서도 많은 감정을 표현해 현장 스탭들이 모두 놀랐다”며 “판타지 시트콤이라는 새로운 장르에 딱 부합하는 곡으로, 시청자들은 물론 음악팬들에게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