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상범 기자
  • 음악
  • 입력 2012.08.31 14:57

UV 미니앨범 ‘ARTIST’, 9월 5일 음원-음반 출시

▲ 사진제공=(주)KOEN
[스타데일리뉴스=김상범 기자] 올 해 10월 첫 단독콘서트를 앞두고 있는 UV가 두 번째 미니앨범을 발매한다. 

총 5곡으로 이루어진 미니앨범 ‘ARTIST’는 오는 9월 5일 음원과 음반으로 각각 출시된다. 

이번 앨범 타이틀곡인 ‘그 여자랑 살래요’는 유로댄스 성향의 록이 가미된 UV만의 독특한 개성을 잘 살린 곡으로 엄마의 반대를 무릅쓰고 사랑을 찾아가는 가사를 담은 노래다. 

이 외에도 작년 한 해 큰 인기를 얻은 ‘이태원 프리덤’(with JYP)을 원곡보다 파워풀 넘치고 세련된 느낌으로 리믹스한 ‘이태원 프리덤’ 리믹스 버전, 최근 일렉트로 장르로 유행중인 DUB STEP 형식의 곡 “좋아?” 등 중독성 강한 가사와 경쾌한 멜로디를 담은 곡들이 수록되어 있다. 

특히 소속사 KOEN측은 “UV가 이번 미니앨범 작업과 10월에 열릴 콘서트 준비로 눈코 뜰새 없이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며, “UV의 음악을 기다려 온 팬들을 실망시키지 않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고 전했다. 

더불어 “지난해 ‘이태원 프리덤’에 박진영이 피처링으로 참여해 화려한 인맥을 자랑한 UV가 이번에는 또 다른 국내 최고 뮤지션이 피처링을 맡았다“고 밝혀 새 앨범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한편, UV의 이번 앨범은 9월 5일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음원 및 뮤직비디오를 공개함과 동시에 오프라인 판매처에 발매 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