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뷰티
  • 입력 2017.08.31 09:45

유리카, 왓슨스 입점 '유통망 확대'

▲ 블락비 피오 ⓒ유리카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코스메틱 브랜드 유리카(YURICA)는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헬스&뷰티 전문 스토어 왓슨스 전점에 입점했다고 31일 밝혔다.

유리카는 지난 5월 올리브영(OLIVE YOUNG)과 롭스(LOHB’s) 전점 동시 입점에 이어 금번 왓슨스(WATSONS)까지 입점하며 유통을 확장하고 있다. 

왓슨스에는 브랜드 메가 히트 아이템인 ‘아이브로우 타투펜 3종’과 ‘실드 라인’ 그리고 ‘부스터 라인’ 등 총 2개 라인 9개 아이템이 입점했으며, 점차 라인업을 늘려갈 계획이다.

유리카 관계자는 “이번 왓슨스 입점을 통해 이례적으로 국내 대표 H&B 스토어 3사에서 유리카를 만날 수 있게 됐다”며, “뜨거운 성원을 보내준 고객들에게 더욱 우수한 제품력과 다양한 행사로 보답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왓슨스는 31일부터 전 매장에서 브랜드 세일을 진행, 신규 입점된 유리카의 제품들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