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미혜 기자
  • 패션
  • 입력 2012.08.29 13:09

톱모델 혜박, 밀라노 코스메틱 브랜드 'KIKO' 글로벌 캠페인 등장

▲ 사진제공=에스팀
[스타데일리뉴스=박미혜 기자] 톱모델 혜박이 밀라노 코스메틱 브랜드 '키코(KIKO)'의 글로벌 캠페인에 등장해 화제다.

또한, 밀라노의 유명 코스메틱 브랜드 'KIKO'의 2012 F/W 시즌 글로벌 캠페인 모델로 발탁된 혜박은 최근 공개된 광고 이미지 속에서 동양적인 느낌을 강조한 'Lavish Oriental'이라는 컨셉트 아래, 오렌지 컬러의 드레스와 메이크업으로 고혹적이면서도 우아한 동양의 아름다움을 발산하고 있다.

이어 혜박이 등장한 이번 광고 캠페인은 'KIKO' 코스메틱의 공식 홈페이지(www.kikocosmetics.com)의 메인 화면뿐 아니라, 밀라노 공항 등 유럽에 위치하고 있는 전 'KIKO' 스토어의 쇼 윈도우 전면을 장식하고 있어 더욱 눈길을 끈다.

'KIKO'는 이탈리아를 비롯해 영국, 프랑스, 독일, 스페인, 포르투갈 등 6개의 국가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여성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유럽의 가장 대중적인 코스메틱 브랜드중 하나이다.

데뷔 초부터 돌체앤가바나(Dolce&Gabbana), 막스마라(Maxmara), 티파니(Tiffany) 등 다양한 명품브랜드들의 광고에 '동양인 최초'로 등장하며 세계 패션시장에 아시아 모델들의 길을 열어준 개척자로 불리기도 한 혜박은 이번 광고를 통해 세계 시장에서 대한민국 모델의 위상을 한층 더 높였다.

한편, 올해 6월 본격적인 국내 활동의 시작과 함께, 패션모델 활동뿐 아니라 다양한 방송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많은 화제를 낳기도 한 혜박은 해외 활동 후 오는 10월초 입국해 더욱 활발한 활동을 펼쳐나갈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