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공연
  • 입력 2017.08.24 10:17

세븐틴, 日 오리콘 DVD 차트 1위 정복... 국내외 핫 아이콘 입증

▲ 세븐틴 (플레디스 제공)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국내외 대세돌 세븐틴이 일본 오리콘 데일리 DVD 음악 랭킹 차트 1위에 이름을 올렸다.

지난 22일 세븐틴은 일본 최대 음반 집계사이트인 오리콘 차트에서 데일리 DVD 음악 랭킹 부문에서 당당히 1위를 차지하며 명실상부 국내외 핫 아이콘의 인기를 입증했다.

22일 오리콘 데일리 DVD 음악 랭킹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한 세븐틴의 DVD는 지난 2월 개최되었던 ‘17 JAPAN CONCERT Say the name #SEVENTEEN’ 콘서트 현장을 담은 DVD로 지금까지도 그날의 뜨거운 열기를 내뿜고 있다. 지난 2월 개최된 일본 단독 콘서트는 세븐틴이 일본에서 정식 데뷔도 전에 진행했던 두 번째 일본 단독 콘서트로 약 7000석 규모의 고베 월드 기념 홀 아레나 공연장에서 4회, 약 1만 2000석 규모의 요코하마 아레나에서 2회를 진행하는 등 총 6회 공연을 전석 매진시키며 세븐틴의 뜨거운 인기를 증명해냈었다.

콘서트 DVD까지 차트 1위를 정복하며 다시 한 번 ‘국내외 대세돌’ 수식어를 입증하고 있는 세븐틴은 지난 7월엔 일본 사이타마 슈퍼 아레나에서 총 6만 명의 팬들을 동원하며 첫 번째 월드투어의 출발점 또한 성공적으로 시작한 바 있다. 이처럼 폭발적인 성장을 이루고 있는 세븐틴의 첫 번째 월드투어는 물론 앞으로 이어질 그들의 행보에 많은 이들의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한편 세븐틴은 첫 번째 월드투어 콘서트 ‘다이아몬드 엣지’를 성황리에 진행하는 중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