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병준 기자
  • 음악
  • 입력 2017.08.24 02:02

'악스홀 42초 매진' 허클베리피, new 싱글 'Thank You' 발표(feat.창모&스웨이디)

[스타데일리뉴스=박병준 기자] 래퍼 허클베리피(Huckleberry P)가 23일, 새 싱글앨범 'Thank You'를 발표했다. 

지난해 자신의 단독콘서트인 '분신6'를 예스24라이브홀에서 준비하며 단 42초만에 예매를 매진시켜버렸던 허클베리피는 본인만의 방향성과 행보를 고수해오며 리스너와 래퍼들에게 극찬 받아왔던 아티스트다. 

그의 본명을 내건 싱글 '박상혁'을 통해 굳건한 신념을 표현한 바 있는 허클베리피는 이번 신곡 'Thank You'를 통해 지난 싱글에서 모두 뱉지 못한 이야기들을 담았다. '박상혁'이 쉬지 않고 이어지는 강렬한 표현으로 이루어졌다면, 이번 싱글 'Thank You'는 친근한 농담과 얄미운 조롱 사이를 오가는 자유분방한 래핑과 험버트의 다채로운 편곡이 돋보이는 곡이다.

▲ 허클베리피 'Thank you' ⓒ하이라이트레코즈

'Thank You'는 얼마 전 'Hurricane Love'를 발표하며 힙합 포크송이라는 신선한 시도로 호평받은 스웨이디(Sway D)와 일리네어레코즈(Illionaire Records) 산하 레이블 앰비션뮤직(Ambition Musik)에 소속되어 다재다능한 실력을 인정받고 있는 래퍼 겸 프로듀서 창모(CHANGMO)가 피처링 아티스트로 참여했다. 

이와 더불어 22일, 허클베리피의 소속사 하이라이트레코즈(Hi-Lite Records)는 공식 SNS 계정에 엉뚱하고 중독적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