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생활
  • 입력 2017.08.23 17:56

제주 애월맛집 ‘도민상회’, 참숯직화로 구운 제주흑돼지 구이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여름 휴가철 시즌이 막바지에 접어들면서, 아직 휴가를 즐기지 못한 관광객들은 국내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 많은 사람들에게 가장 가보고 싶은 관광지로 꼽히는 제주도는 천혜의 자연경관과 다양한 명소, 관광지가 즐비해 해외 관광객들도 많이 찾는 곳이다. 

제주도는 아름다운 풍경과 다양한 즐길거리뿐만 아니라 특색 있는 먹거리를 판매하는 맛집이 곳곳에 위치해 있다. 바다를 듬뿍 담은 싱싱한 해산물, 제주도 특산물로 손꼽히는 옥돔, 제주 명물 흑돼지 등 침샘을 자극하는 맛있는 메뉴들이 즐비하다.

▲ 제주흑돼지 구이

이 가운데 제주도 협재해수욕장 인근에 있는 애월맛집 ‘도민상회’는 연탄구이가 아닌 참숯직화로 구운 흑돼지 근고기를 전문적으로 취급하고 있는 곳으로 알려져 있다.

‘도민상회’는 인증된 제주산 흑돼지를 사용해 레어로도 먹을 수 있는 제주 협재맛집이다. 참숯을 사용해 고기를 구워 풍부한 육즙과 은은한 향을 느낄 수 있는 참숯 흑돼지 근고기 구이를 제공하며, 직접 고기를 구워주는 과정으로 고객의 빠른 식사를 돕고 있다. 메뉴로는 제주 흑도, 백도 근고기, 돼지 갈매기, 양념 순살 갈비 등이 있으며, 김치찌개, 냉면 등의 식사류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 기호에 따라 연령층과 관계 없이 아이와 어른 모두 즐길 수 있다.

인근에 바다가 있어 식사 후 바닷길을 따라 산책이 가능하고, 연중무휴 운영으로 언제나 방문이 가능하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