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음악
  • 입력 2017.08.23 11:43

빅톤(VICTON) DAY, 쇼케이스 개최 ‘본격 활동 돌입’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빅톤이 미니 3집 '아이덴티티'(IDENTITY)를 발매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빅톤은 오늘(23일) 정오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다채로운 장르의 총 5곡으로 구성된 미니 3집 앨범 '아이덴티티'(IDENTITY)의 음원을 공개한다.

미니 3집의 타이틀곡 ‘말도 안돼’는 좋아하는 여자가 날 좋아한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을 때의 가슴 벅찬 설렘을 위트 있는 가사와 밝고 경쾌한 리듬으로 표현한 곡이다. ​멤버 승우와 한세가 랩 메이킹에 참여했으며 이에 더해 승우는 작곡에도 참여해 음악적 잠재력을 발휘했다.

▲ 빅톤 티저 이미지 ⓒ플랜에이엔터테인먼트

앞서 이날 0시 소속사 플랜에이 엔터테인먼트는 타이틀곡 ‘말도 안돼’의 2차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하며 미니 3집 공개를 목전에 두고 팬들의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특히 이번에 공개된 티저에는 다양한 소품과 함께 CG적인 요소가 가미되어 있어 눈길을 끈다. ​또한 영상의 말미에는 발랄한 모습으로 ‘말도 안돼’의 안무를 소화하고 있는 멤버들의 모습이 일부 담겨 있어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빅톤은 오늘(23일) 쇼케이스를 열고 미니 3집 '아이덴티티'(IDENTITY)의 첫 선을 보인다. ​이어 오는 24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