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전지영 기자
  • 음악
  • 입력 2012.08.28 09:38

미니돌 타이니지, 데뷔 기념 이름표 인증샷 공개

▲ 사진제공=GnG프로덕션
[스타데일리뉴스=전지영 기자] 화려하게 데뷔한 타이니지(J.min, 도희, 명지, 민트)가 데뷔 기념 인증샷을 공개해 화제다.

지난 24일 동명타이틀 데뷔곡 '타이니지(작은거인)'로 환상적인 공중파 무대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은 타이니지는 공식 트위터(http://twitter.com/real_tiny_g)를 통해 데뷔 기념 ‘이름표 티셔츠’ 인증샷을 공개했다. 

또한, 타이니지는 인증샷과 함께 "드디어 공중파 첫 데뷔무대에 섰습니다~ 오랫동안 연습한 만큼 아쉬움도 있지만 당당하게 활동할 저희 무대 많이 지켜봐 주시고 많은 사랑 부탁!!^^”이라는 데뷔 소감을 남겼다.

사진 속 타이니지 멤버들은 무대에서의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과 대조적인 깜찍 발랄한 미소와 윙크를 선보이며 삼촌팬들을 설레게 했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타이니지 귀요미다잉", "무대에서 카리스마 넘치던데, 완전 반전이네", "이름 써있는게 재미있다", "윙크 한방에 삼촌팬 두근두근" 등의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이어 타이니지의 데뷔곡 ‘타이니지’는 세븐과 씨스타, 거미 등의 곡에 참여한 작곡가 로빈이 심혈을 기울여 만든 노래로, ‘남과 다른 나를 인정하고 있는 그대로를 표현하고 즐기자’라는 가사를 통해 키 크고 늘씬한 걸그룹 홍수 속에 결코 위축되지 않는 타이니지만의 자신감을 담았다. 

한편, 타이니지는 데뷔곡 '타이니지'가 음원차트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는 가운데 활발한 방송 활동 중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