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12.08.27 19:30

래퍼 Song G(송지) 두 번째 미니앨범 ‘I’m Song G’ 컴백

▲ 사진제공=메디슨 뮤직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랩발라드곡 ‘손길,얼굴, 목소리’로 대중의 귀를 사로잡으며 무섭게 등장했던 래퍼 Song G(송지)가 두 번째 미니앨범 ‘I’m Song G’로 돌아왔다.

‘I’m Song G’는 제목에서 보여지듯 ‘저는 송지입니다’라는 뜻을 담아 그가 누구인지, 그 다운 음악이 무엇인지를 알 수 있는 노래들로 채워져 있으며, 그 동안 싱글 앨범으로 선보여졌던 ‘우리 알아볼 수 있을까?’, ‘춘곤증 (Spring Fever)’, ‘갓츄!(Got you)’ 등 총 7곡이 수록됐다.

또한, 이지훈, 파란, DNT 등 많은 가수들의 앨범에 참여하였던 실력파 신예 프로듀서 The Grand(더그랜드)가 총괄 프로듀싱을 맡아 앨범의 완성도를 더했다.

특히 타이틀 곡인 ‘참 잘했어요’는 Song G(송지)의 자작곡으로 아름다운 선율과 시적인 가사를 통해 헤어진 연인이 서로를 그리워하는 감정을 담았다. 또한, 나이답지 않게 성숙하고 애절한 보이스를 지닌 우은미가 피쳐링으로 참여해 곡의 분위기를 한층 살렸다.

이번 앨범의 두 번째 트랙인 ‘햄버거와 콜라’는 기존에 해왔던 랩발라드 장르와는 다른 서던 힙합 스타일의 비트 곡으로 한 쌍의 커플을 ‘햄버거와 콜라’에 비유하여 사랑에 빠진 연인의 감정을 표현하였고 귀여운 가사가 돋보이는 매력적인 곡이다.

한편, 송지는 앨범 발매 전인 8월24일 쇼케이스를 진행함으로써 본격적인 앨범 활동의 시작을 알렸으며, 두 번째 미니앨범 ’I’m Song G’는 오늘 정오(낮 12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