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17.08.22 09:19

선미, 3년만에 신곡 ‘가시나’ 오늘 22일 공개 '드디어 베일 벗는다'

▲ 선미 ⓒ메이크어스 엔터테인먼트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선미가 오늘 22일 정오에 3년 만에 신곡 ‘가시나(Gashina)’를 발매한다. 

‘24시간이 모자라’, ‘보름달’ 등 솔로 활동마다 고혹적인 동시에 파격적인 컨셉을 선보여 온 선미가 3년만에 발표하는 ‘가시나’가 오늘 22일 정오에 공개된다. 선미의 ‘가시나’는 막강한 프로듀서들이 포진해있는 ‘더 블랙 레이블(The Black Label)’과 공동작업으로 이루어졌으며, 선미가 직접 작사에 참여하는 등 솔로 아티스트다운 면모를 보이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선미의 스페셜 에디션 ‘가시나’는 동양적인 분위기의 신스 사운드가 주된 테마로 이루어진 곡이며 감각적인 베이스 라인에 세련된 멜로디가 더해져 선미의 절제된 섹시미가 더욱 돋보일 예정이다. 그동안 미처 알려지지 못했던 선미의 다채로운 보컬은 이번 스페셜 에디션을 통해 솔로 아티스트로서 한층 더 성숙해진 그녀의 역량을 보여주기에 충분 할 것이다. 
 
또한 이번 스페셜 에디션 ‘가시나’에는 세가지의 의미가 내포되어 있다. 곡 제목 공개 이후 폭발적인 관심을 모았던 ‘가시나’는 꽃에 돋아 난 ‘가시’ 처럼 ‘가시 난 내 모습이 더 깊숙이 파고들 거야’, 안타까운 이별 앞의 쓸쓸한 메아리인 ‘왜 예쁜 날 두고 가시나’ 등의 가사로 유려하게 음악에 녹아 들고 있다. 또한 순 우리말 ‘가시나’에 ‘아름다운 꽃의 무리’라는 뜻이 숨겨져 있다는 지점에 이르면, 아티스트로서 선미의 깊고 예민한 감성을 마주할 수 있다.
 
특히 메이크어스 엔터테인먼트로 이적 후 야심 찬 첫 행보인 이번 스페셜 에디션은 선미의 가수 활동에 새로운 전환점이 될 것이다. 이적 발표 후 선미의 무한한 잠재력과 남다른 감수성을 펼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예고한 메이크어스 엔터테인먼트와 함께, 솔로 아티스트 선미의 존재감을 확충하고 본격적인 도약을 알리는 서막일 것으로 전망된다. 
 
선미는 ‘24시간이 모자라’, ‘보름달’ 등 솔로 활동 중 남다른 무대 퍼포먼스와 안무로 대중의 눈과 귀를 동시에 사로잡으며 역대급 흥행을 이끌었으며, 이번 ‘가시나’로의 컴백 무대 또한 음악 팬들은 물론 가요계 관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가수 선미는 지난 2013년 솔로 앨범 ‘24시간이 모자라’를 발표, 선미만의 독특한 분위기와 완벽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솔로 가수로서의 가능성을 입증하였다. 이어 2014년에는 첫 번째 미니앨범 ‘Full Moon’ 을 발표, 타이틀곡 ‘보름달’이 대성공을 거두며 대세 여자 솔로 가수로서 입지를 굳혔다. 

선미의 이러한 행보에 이번 스페셜 에디션 ‘가시나’ 발표에 대한 세간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으며, ‘더 블랙  레이블’과의 공동 작업 소식까지 알려지면서 팬들과 대중들의 기대가 한껏 높아졌다. 
 
한편 선미는 오늘 22일 정오 스페셜 에디션 ‘가시나’를 발표하며, 오는 24일 Mnet의 ‘엠카운트다운’ 무대로 컴백해 활발한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