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음악
  • 입력 2017.08.22 09:05

청춘학개론, 달콤 러브송 ‘You are good’ 발표… ‘무궁화꽃’ OST 합류

▲ 청춘학개론 자켓 (티밥미디어 제공)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혼성 어쿠스틱 듀오 청춘학개론이 OST를 통해 달콤한 사랑의 감성을 전한다.

지구대를 배경으로 경찰 조직 중 가장 ‘을’인 순경 무궁화가 다양한 ‘갑’들에게 한 방을 날리는 통쾌한 이야기를 그린 KBS1 일일드라마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OST 가창에 나서서 수록곡 ‘You are good’을 22일 발표한다.

신곡 ‘You are good’은 청춘학개론 특유의 달콤한 어쿠스틱 팝의 진수를 보여주는 곡으로 ‘따가운 햇살마저 기분 좋은 건/ 아마도 You are good’이라는 노랫말처럼 달콤하고 경쾌한 사랑의 정서를 담고 있다.
 
‘내 맘에 대체 무슨 짓을 했니 / 어떻게 하루 종일 웃음이 나와 / 나도 몰랐던 나를 보는 기분 / 구름 위를 걷는 듯 해 / 널 보기만 해도 / 루루루 콧노래가 나와’라는 달콤한 솜사탕 같은 극중 인물들의 사랑얘기를 전해준다.

쉽고 간결한 가사와 멜로디로 이루어진 ‘You are good’은 보컬과 어쿠스틱 기타 사운드가 담백하게 조화를 이루며 듣는 이들에게 편안함과 동시에 기분 좋은 미소를 선사한다. 이 곡은 수많은 드라마 OST를 발표한 명품 프로듀서 메이져리거가 맡아 드라마 전개에 활력을 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 

KBS1 일일드라마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OST 청춘학개론의 ‘You are good’은 22일 정오 음원 공개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