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방송
  • 입력 2017.08.20 14:43

'섹션TV 연예통신' 워너원 강다니엘, 허벅지 쓸기 춤 보여줘 '팬心폭발!'

▲ 워너원 ⓒMBC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섹션TV 연예통신' 아이돌 맨 코너에서는 서바이벌로 탄생된 공톰점을 갖고 있는 두 그룹, ‘위너’ 2탄 그리고 워너원과의 만남이 그려진다. 

▲ 위너 ⓒMBC

‘위너’의 승훈은 재치 있는 프리스타일 랩을 선보이며 동시에 이혜정 완벽 성대모사까지 구사해 두 MC의 환호성을 받았다. 또한 민호는 정형돈과 닮은 졸업사진을 공개하며 “20kg를 뺐다.”고 과거, 긁지 않은 복권이었음을 입증했다.    

‘위너’와와 두 번째 만남이 끝난 후엔 국민 프로듀서들이 뽑은 최강 대세 ‘워너원’이 등장해 촬영장은 팬미팅 현장을 방불케 했다. 

▲ 워너원 ⓒMBC

‘워너원’의 리더 윤지성은 “다들 이 방송보고 우리에게 입덕해!”라며 자신감 넘치는 모습을 보였으며 박지훈은 자신의 시그니처 포즈 ‘내 마음 속에 저~장!’을 보여줘 팬심 폭격을 예고했다.  

▲ 워너원 ⓒMBC

또한 강다니엘은 섹시음악에 맞춰 허벅지 쓸기 댄스와 부산 사투리로 랩을 선보이며 현장 분위기를 후끈 달아오르게 했다. 뿐만 아니라 워너원의 막내 이대휘는 이상민 성대모사를 완벽하게 구사하며 “2001년생이지만 태어나기도 전에 샤크라 팬이었다”라고 전해 샤크라의 프로듀서였던 MC 이상민을 흐뭇하게 했다.  

‘위너’ 2탄 그리고 워너원과의 만남은 오늘(20일) 오후 3시 45분 MBC '섹션TV연예통신'에서 공개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