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방송
  • 입력 2017.08.19 11:44

‘나 혼자 산다’ 태양, ‘동할배’ 新 매력 발산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나 혼자 산다’ 빅뱅 태양이 잠옷을 사랑하는 ‘동할배’ 라이프로 웃음 습격을 했다. 그가 기존에 보여준 섹시 카리스마와는 거리가 먼 모닝 다도부터 셀프 조경까지 하는 모습을 보이며 인간 동영배의 소탈한 일상을 공개한 것. 
 
지난 18일 밤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기획 최원석 / 연출 황지영 임찬) 218회에서는 헨리의 화려했던 태국 방문기와 서핑장-만화방-체육관에서 보낸 성훈의 소탈한 여름 휴식이 공개됐다. 19일 시청률조사회사 닐슨에 따르면 전날 방송된 ‘나 혼자 산다’ 218회 1-2부는 각각 수도권 기준 9.4%, 11.4%를 기록했다. 
 
‘나 혼자 산다’에 자취 6년 차 태양이 떴다. 태양이 데뷔 후 처음으로 자신의 일상을 공개해 더욱 뜨거운 관심이 모아진 가운데, 그 누구도 상상하지 못한 ‘동할배’ 라이프가 등장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우선 수많은 미술품들로 꾸며진 태양의 집은 무지개회원들의 입을 떡 벌어지게 만들었다. 완벽하게 정돈된 그의 집은 모델하우스를 연상케 할 정도였다. 하지만 일어나자마자 앓는 소리를 내고 커피를 못 마셔서 모닝 다도를 즐기는 등 할아버지 감성을 곳곳에서 드러냈다.
 

▲ MBC '나혼자산다'

이어 태양은 즐겨보는 프로그램인 ‘한국인의 밥상’을 보며 할아버지 취향을 여지없이 드러냈다. 그는 방송을 보면서 세상 행복한 표정을 지었고, 계속되는 미식 퍼레이드에 못 참고 김치볶음밥을 만들어 먹었다. 또한 그는 설기를 직접 주문해 먹는 음식 취향까지 공개했는데, 이를 본 무지개회원들이 “할아버지가 떡 시켰네”, “노인정 회식있어요?”라며 태양몰이를 시작했다.
 
특히 태양은 남다른 잠옷 사랑을 보였는데, 이날 방송에서 갈아입은 잠옷만 4벌을 갈아입은 것이다. 그 중에서도 그가 잠옷을 배바지로 만들어 입는 패션이 눈길을 끌었는데, “멋있지 않아요? 클래식해 보이잖아요”라며 “잠옷만큼은 저렇게 입어야 해요”라며 확고한 배바지 잠옷 철학을 밝혀 웃음을 빵 터트렸다.
 
태양의 잠옷사랑은 조깅할 때도 계속됐다. 그는 잠옷 차림으로 조깅을 갔는데, 집 근처 체육시설에서 운동하는 그의 모습은 실버타운의 할아버지를 연상케 했다. 운동을 마친 그는 마당 관리를 했는데, 밀짚모자를 쓰고 독보적인 농부 비주얼을 보여 놀라움을 안겼다. 아를 본 박나래가 “누가 태양으로 봐요~ 그냥 ‘정정한 할아버지다’ 하지”라며 상상도 할 수 없었던 태양의 새로운 모습에 놀람을 감추지 못했다.
 
이후 태양은 콘서트 안무 연습을 하며 동할배의 모습을 싹 지웠다. 그는 춤을 추며 절도있는 카리스마를 보였고 칼군무로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안무연습을 마치고 그는 대성을 만나 이동했다. 두 사람은 지드래곤과 승리 이야기로 이야기 꽃을 피웠다. 이어 태양과 승리, 대성 세 사람이 흥 넘치는 파자마 파티를 하는 모습이 예고되 다음주 방송에 대한 기대감도 폭발하고 있다.
 
또한 오랜시간동안 빅뱅바라기를 자처해온 기안84의 열정적인 팬심 역시 빅재미를 안겨줬다. 기안84는 무지개스튜디오에서 수줍게 “영배씨~”를 외치며 태양을 등장시켰고, 태양의 포옹에 부끄러운 듯 얼굴이 빨개졌다. 이후 그가 태양이 김치볶음밥을 먹을 때 “저도 김치볶음밥 매일 먹었는데..”, “동두천고 나오셨죠? 제가 거기서 군생활을 했는데”라며 태양과의 닮은 점을 억지로 찾아내며 폭소를 안겨줬다.
 
특히 기안84는 태양을 위한 ‘기냥이’ 퍼포먼스로 웃음의 절정을 찍었다. 그가 ‘작은 손길’이라는 가사를 ‘작은 손톱’이라고 잘못 부르며 고양이가 벽을 긁는 듯한 안무를 선보인 것이다. 이에  ‘눈코입’을 부르면서 고양이가 손톱으로 벽을 긁는 듯한 안무로 현장은 물론 시청자들까지도 정신없이 웃게 만들었다.
 
이 밖에도 기안84의 전쟁 같은 태국 여행이 공개됐다.
 
여행을 떠난 기안84는 태국에서도 어김없이 웹툰 마감을 하고 있었다. 그는 결국 간발의 차이로 마감에 맞추지 못했고, 셀프 이발을 하며 자책했다. 그는 듬성듬성하고 울퉁불퉁한 커트를 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이후 그는 무에타이 체육관으로 갔는데 세계 챔피언인 관장님에게 훈련을 받았다. 다양한 고급동작까지 연습한 그는 스파링을 했는데, 처참하게 패배했다. 이어 관장님과 외나무다리에서 스파링을 했는데 여기서도 계속 패배하자 결국 물귀신 작전으로 관장님을 안고 떨어져 큰 웃음을 줬다. 다시 호텔로 돌아온 그의 방에 헨리가 찾아왔는데 이에 “저게 와서 사고쳤어”라며 이글거리는 눈빛을 발사해 두 사람 사이에 무슨 일이 있었는지 다음주 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한편 '나 혼자 산다'는 1인 가구 스타들의 다채로운 무지개 라이프를 보여주는 싱글 라이프 트렌드 프로그램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